달천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교실수업에 다중지능을 적용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
작성자 이자영 등록일 11.10.27 조회수 289

가흥초등학교에 근무하는 이자영입니다.

10월 18일 달천초등학교의 다중지능별 맞춤식 교수학습활동을 통한 문제해결력 신장을 주제로 개최한 시범학교 중간검토회의 5학년 영어수업을 참관하고 몇 말씀 올립니다.

참관소감 : Scrambled word는 아이들이 흥미를 갖고 단어를 공부할 수 있는 좋은 활동으로 생각합니다. Dizzy Dizzy는 모둠별 협동과 문장 공부에 많은 도움을 주는 활동으로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진행한 Make a sentences는 쓰기보다는 읽기 활동에 더 어울리는 활동이 아닐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질의내용 : 한 시간 안에 다중지능별 맞춤식 수업이 되기란 어려운 점이 있을 것 같은데 다중지능별 학습은 주제별 혹은 차시별로 강조하는 다중지능을 달리하여 적용하고 있는 건가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는 건가요?

이전글 참관소감 올립니다
다음글 영어수업에서 교실영어의 사용빈도는 어느 정도가 효과적일까?
답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