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대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민원안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생활기록부 기재사항 정정신청서
작성자 이소희 등록일 24.08.28 조회수 154
첨부파일

학교생활기록부 기재사항(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이 변경되었을 때 정정 신청을 하시려는 민원인께서는 아래의 서류를 구비하여 본교 행정실 또는 계신 곳에서 가까운 학교의 행정실, 시·도교육청, 교육지원청을 방문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행정실(043-840-09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구비서류: 1. 신분증(주민등록증, 여권 등)

    2. 기본증명서(또는 주민등록초본)

    3. 학교생활기록부 기재사항 정정신청서(붙임파일 참고)

 

 


다음글 민원서류 발급 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