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생활기록부 기재사항 정정신청서 |
|||||
---|---|---|---|---|---|
작성자 | 이소희 | 등록일 | 24.08.28 | 조회수 | 154 |
첨부파일 |
|
||||
학교생활기록부 기재사항(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이 변경되었을 때 정정 신청을 하시려는 민원인께서는 아래의 서류를 구비하여 본교 행정실 또는 계신 곳에서 가까운 학교의 행정실, 시·도교육청, 교육지원청을 방문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행정실(043-840-09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구비서류: 1. 신분증(주민등록증, 여권 등) 2. 기본증명서(또는 주민등록초본) 3. 학교생활기록부 기재사항 정정신청서(붙임파일 참고)
|
다음글 | 민원서류 발급 방법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