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소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신입생 취학 통지서 발급 및 예비 소집일 안내
작성자 이주희 등록일 21.12.06 조회수 326
첨부파일

1. 취학통지서 발급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1.12.3.()'21.12.12.(), 10일 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21.12.20.(), 8일 간

 

2. 대소초등학교 예비소집일 안내

  - 2021년 12월 28일(화) 10:00, 10;30, 11:00

  - 장소 : 교무실(본관 1층에 위치)

  -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시간을 분산하여 운영합니다. 취학 통지서에 나와있는 시간에 맞춰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하게 다른 시간이나 다른 날짜에 오시게 되면 교무실(043-881-7009)로 사전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3. 예비학부모 안내자료(파일로도 첨부)


이전글 2022학년도 특수교육 맞춤형 방과후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모
다음글 찾아가는 백신접종 희망 수요 조사 안내(6학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