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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로진학상담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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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2회기 진로직업체험의 날 운영 안내 및 보고서 탑재
작성자 진로진학상담부 등록일 16.07.20 조회수 783
첨부파일

학생들의 자기에 대한 이해와 직업세계에 대한 이해를 넓혀 자신에게 가장 적절한 진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2016.  진로직업체험의 날(2회기)를 운영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신 후 모든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해주시길 바랍니다.

- 아 래-

1. 대상 : 1·2·3학년 전교생

2. 체험 일시 : 2016년 7월 21일(목) ~ 8월 21일(일)
3. 장소 : 학부모, 친척 및 지인, 지역사업체의 일터(직장) 등

- 단, 2014년도, 2015학년도, 2016학년도 1회기 체험한 일터(직장)은 제외

4. 체험 권장 시간 : 1일 6시간 이상 권장

5. 진로체험보고서 작성 및 제출

   가. 진로체험보고서 양식 : 첨부된 파일을 다운 받아 이용
   나. 제출 일자 : 2016년 8월 22일(월)

   다. 제출 방법 : 체험보고서 양식을 워드 작성후 인쇄하거나 인쇄후 자필로 작성하여 담임선생님께 제출

6. 시상 및 상품 내역 : 학년별로 최우수 1, 우수 3, 장려 5

  가. 선정 기준 : 내용 및 형식의 적합성, 활동의 충실성, 창의성, 진정성, 진로 연계성 등

7. 유의 사항

   가. 2016학년도 1학기 진로직업체험의 날 미참여 학생은 반드시 참여해야합니다.

   나. 일터(직장)에서 지켜야할 규칙과 시간을 잘 준수한다.

   다. 멘토(학부모, 친지 및 관계자)의 가르침과 지시를 잘 이행한다.

   라. 안전사고 유의

   마. 1개의 체험처(일터)의 적정 인원은 1~3명 정도의 소그룹으로 함.(단, 체험처의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바. 체험보고서는 성실하게 작성한다. 체험활동 실시 전에 출력하여 작성할 내용을 숙지하고 체험활동때 인터뷰 및 내용을 작성한다.

8. 문의 사항 : 진로진학상담교사 최광식(☎ 643-72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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