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기숙사 급식비 납부 안내 |
|||||||||||||||||||
---|---|---|---|---|---|---|---|---|---|---|---|---|---|---|---|---|---|---|---|
작성자 | 대금고 | 등록일 | 22.03.28 | 조회수 | 118 |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가정에 항상 행운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본교에 재학중인 귀 자녀의 2022학년도 4월 기숙사 급식비를 아래와 같이 자동이체할 예정입니다. 미납이 발생하지 않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급식비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신청완료후 개인사정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예외: 정당한사유(전염병 등)로 인한 5일이상 연속된 장기결석) 1. 대상학생: 기숙사생 2. 급식기간: 2022. 4. 1. ~ 2022. 4. 29. (20일) 3. 납부방법: 스쿨뱅킹 계좌이체. (카드납부신청자는 승인요청) 4. 이 체 일: 4/5~4/7, 3일간 이체 (미납시 수시인출) 5. 납부금액:
6. 기타사항 가. 영수증은 별도로 보내드리지 않으며, 필요하신 경우 연락주시면 학생편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나.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750-5593(행정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22 . 3. 29.
|
이전글 | 충북소통알리미 기능및 설치 안내 |
---|---|
다음글 | 4월 학생 석식비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