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여자상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학년도 2학기 원격수업 출결관리 지침 변경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0.09.17 조회수 596

2020. 2학기 원격수업 출결 운영 지침

+++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근 전국적인 코로나19 확산으로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고 있어 교육부의 지침에 따라 학교 내 밀접 접촉 최소화 방안으로 2학기에도 등교수업과 원격수업을 병행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본교 등교(원격)수업관리위원회에서는 선제적이고 체계적인 원격수업시스템 구축을 위해 2학기 원격수업 출석인정 기준을 강화하여 안내드리오니, 생들이 포스트코로나를 대비하여 교육 환경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교육 정상화 및 원격수업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학부모님 가정에 늘 건강과 평안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1. 원격수업 운영

. 기본 플랫폼: EBS온라인클래스 (Zoom, 구글, MS팀즈 등)

. 수업방법: 실시간 쌍방향 수업 유형 및 기타 수업 유형

시간 쌍방향 수업을 통해 직접 관찰·확인한 학생의 수행 과정 및 결과에 대해

학생평가와 학교생활기록부 기재 가능

2. 출결관리: 매시간출석또는미인정결과로 처리

. 교과별 실시간 출석여부 확인을 기본으로 함

. 득이한 사유로 원격수업 불참 시 사전에 교과 및 담임교사에게 연락하고 과제 및

안내 사항을 수행함

. 실시간 쌍방향 수업은 해당 시간에 기타 수업은 수업 당일에 연락이 안 될

경우에는 학교생활기록부 미인정 결과로 처리 될 수 있음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임교사 또는 본교무실(043-288-7362)로 문의 주세요.

2020. 9. 18.

청주여자상업고등학교장 이 병 옥 (직인생략)

 

이전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학부모 소식지 vol.2
다음글 충북 소통알리미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