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암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급식납품 축산물 이력번호 안내* 

아래 사이트와 QR코드를 이용하여 용암초등학교 급식에 납품되는 축산물의 이력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ekape.or.kr/kapecp/ui/kapecp/trust.jsp?searchKeyword=3018306079 

 

위탁급식(도시락급식) 운영 안내
작성자 서영희 등록일 22.07.15 조회수 43
첨부파일

식생활관 현대화 공사기간 중 위탁급식 실시 안내

학부모님 댁내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 드립니다.

드릴말씀은 본교 식생활관의 현대화 공사로 공사기간 중 학교자체 조리를 하지 못하게 되어, 위탁급식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 아 래 -

1. 위탁급식 예정기간 : 2022. 8. 23.(개학일) ~ 2022. 11. 25.(공사일정에 따라 변동 가능)

2. 위탁급식 납품업체 : 입찰 후 선정 예정

3. 위탁급식비 : 11식당 4,900

4. 위탁급식 영양관리기준 : 본교 영양관리기준에 따름

5. 식단구성 : , , 반찬(2~3가지), 김치, 후식류

6. 배식방법 : 반별로 교실배식(개인 도시락 제공)/1, 2학년은 배식도우미 지원

학부모님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학생들의 영양적 균형을 고려하여 위탁급식업체를 선별한 후 공사기간 동안 위탁급식(도시락 급식)을 운영하고 소요경비는 무상급식비로 지원하고자 합니다.

위탁급식기간 동안 영양적으로 균형 있고 건강한 식단구성 및 위생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으며, 식생활관 현대화를 통한 쾌적하고 안전한 급식환경을 조성하고 더 좋은 급식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학부모님들의 많은 이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2022. 7. 15.

용 암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2022년 8월 도시락 식단표 및 교육자료
다음글 2022년 상반기 학교급식 식품비 사용 비율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