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교육정보화 PC 고장수리비 지원 희망조사 안내 |
|||||
---|---|---|---|---|---|
작성자 | 용암초 | 등록일 | 25.05.15 | 조회수 | 53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올 한해에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5학년도 교육정보화 컴퓨터 고장수리비 지원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지원을 희망하시는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5월 23일(금)까지 신청서를 2-1반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5학년도 교육정보화 컴퓨터 고장수리비 지원 ◦ 지원자격: 국민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족보호대상자, 법정차상위계층대상자 ※ 최종 지원 대상자는 선정 후 학교를 통해 별도 안내 예정 ◦ 지원범위 - (H/W) 컴퓨터 본체(노트북), 모니터, 키보드, 스피커 등 고장수리 및 부품 교체 등 - (S/W) 윈도우 및 상용 프로그램 재설치, 업데이트 등 ◦ 지원금액: 학생당 최대 20만원(※ 수리비 지원 최대금액 초과 시 차액분 개인 부담) ◦ 지급시기(예정): 2025년 7월 ◦ 지원방법 - 수리업체 이용, 직접 부품 교체 등 자체 고장수리 후 수리내역 제출을 통한 수리비 지원 ※ 최종 지원 대상자로 선정 된 경우, 추후 증빙자료 제출 필수(별도 제출 요청 예정) ※ 2025. 1. 1.~2025. 6. 30. 기간 내 수리 내역 지원 가능(기간 외 수리 내역 지원 불가) ■ 본 조사는 지원 희망 조사로 지원 자격 등 기준에 따라 최종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음
자세한 사항과 신청서는 첨부파일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 | 2025. 학생 건강검진 방법 선호도 조사 안내 |
---|---|
다음글 | PC 운영체제 윈도우10 기술지원 종료 안내 가정통신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