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중앙탑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 여름방학 아동급식 지원신청 안내
작성자 권순범 등록일 21.07.02 조회수 42
첨부파일

1. 관련: 충주시 여성청소년과-21194(2021. 6. 29.)

2. 학교급식이 중단되는 여름방학기간 중 결식을 방지하기 위해 충주시 2021년 여름방학 아동급식 지원신청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각급학교에서는 급식지원이 필요한 학생이 누락되지 않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협조사항

- 방학기간 중 결식이 우려되는 저소득층 아동 적극 발굴 및 아동급식신청 안내

신청절차

- 결식우려 대상 아동발생(기준참고)주소지 읍면동 또는 온라인(www.bokjiro.go.kr) 신청

* 방문신청이 어려울 시 팩스, 우편 등의 방법으로 신청(주소지 읍면동 담당자와 유선 협의 후 진행)

구비서류: 신분증, 결식우려 사유 증빙서류(해당자/전산조회 가능할 시 생략)

 

붙임 아동급식지원 안내 및 신청서 1. .

 

이전글 2021. 2학기 안전한 학교급식 안내
다음글 2021. 7,8월 영양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