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민원서비스 안내 |
|||||
---|---|---|---|---|---|
작성자 | 장일주 | 등록일 | 10.02.24 | 조회수 | 309 |
첨부파일 |
|
||||
신학기를 맞아 주민등록 등‧초본 등 각종 제증명 서류의 발급량 증가로 인한 민원발생 감축 및 국민 불편 해소를 위해 온라인 민원서비스 이용 안내를 하오니 많은 활용 부탁드립니다.
○ 인터넷 온라인 민원서비스 소개 및 사용 안내 - 정부민원포털 URL(www.minwon.go.kr) 노출 - 정부민원포털 접속 ▶ 민원검색 ▶ 민원신청 ▶ 발급 ※『정부민원포털』이용시 본인확인을 위하여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공인인증서는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은행이나 우체국 등을 방문하시면 무료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학교생활에서 주로 발생하는 온라인 가능 민원서비스 (주민등록등초본, 가족관계등록부, 국민기초생활수급자증명서, 제대군인(자녀) 교육보호대상자 증명, 국가유공자(유족)확인, 교육지원대상자증명, 한부모가족 증명 등)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10학년도 신입생 반배정 |
---|---|
다음글 | 매화학사 운영 규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