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교육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설문 결과 분석 |
|||||
---|---|---|---|---|---|
작성자 | 강황식 | 등록일 | 09.12.24 | 조회수 | 235 |
첨부파일 |
|
||||
1. 설문개요 ○ 목 적 : 교육행정서비스헌장 실천을 통한 고객만족도수준을 파악하여 행정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자 함 ○ 기 간 : 2009. 12. 14 ~ 12. 17 (4일간) ○ 대 상 : 우리학교 학부모 80명( 1-9반, 2-11반 ) ○ 방 법 : 설문지 담임 에게 전달, 회수를 통한 설문조사 후 집계 ○ 내 용 : 접근용이성 분야 등 17문항 ○ 발송인원: 총 80명 , 응답인원 : 80명 (응답율 : 100%) 2. 총 평 교육행정서비스헌장에 대한 목표 달성도를 측정하여 그 결과를 교육행정서비스헌장에 적극 반영하고 헌장의 개정․보완자료로 활용하기 위하여 본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본 설문은 우리학교 행정서비스를 이용한 학부모 80명을 대상으로 실시 80명이 응답하였으며, 설문조사 결과 종합만족도는 7.08점으로 나타난 것으로 분석 되었다. 그러나 응답자 모두가 만족한다고 답하려면 더욱더 노력하여야 할 것이며, 또한 학교 내 주차공간에 대한 만족도가 낮게 나타나 주차공간에 대한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하여야 할 것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화일을 참고하세요.
|
이전글 | 2009년 졸업앨범비 정산 결과 |
---|---|
다음글 | 학부모서비스 가입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