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 학부모 서비스를 통한 온라인 결석신고서 신청 방법 안내 |
||||||||||
---|---|---|---|---|---|---|---|---|---|---|
작성자 | 임미림 | 등록일 | 25.08.26 | 조회수 | 14 |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2학기를 맞이하여 학생 및 학부모님의 건강과 가정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나이스와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가 개선되어 나이스 대국민 학부모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결석 신고서(증빙 자료 포함)를 제출하여 신청·승인 등의 진행 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에 본교에서도 2025년 9월 1일(월)부터 나이스 대국민 학부모 서비스를 활용하여 온라인으로 결석 신고서(증빙 자료 포함) 신청·승인을 활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다 음 ‑
※ 본 서비스 사용을 위해서는 NEIS 대국민 학부모 서비스에 등록해야 하며, 질병으로 인한 결석은 결석한 날부터 5일 이내에 증빙서류를 첨부한 결석 신고서를 제출하여 승인 받아야 합니다. [지각, 결과, 조퇴 기능]은 제공하지 않으므로 기존 방식으로 처리합니다. 2025년 8월 20일
청주IT과학고등학교장
|
다음글 | 2025 학생 건강 체력 교실 참가 신청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