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IT과학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3학년 반편성
작성자 청주IT과학고 등록일 22.02.24 조회수 676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2022학년도 3학년 반편성입니다. 

 

감사합니다.

 

학과명                  학번 이전학번 성명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101 2201 강*원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102 2103 KIM**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103 2105 김*영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104 2205 김*호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105 2206 김*우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106 2106 김*현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107 2108 민*기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108 2207 박*하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109 2110 박*혁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110 2111 박*우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111 2113 변*민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112 2212 윤*식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113 2213 윤*규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114 2119 이*수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115 2215 전*림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116 2216 정*연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117 2218 정*제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118 2220 최*현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201 2202 권*혁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202 2101 김*섭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203 2102 김*경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204 2203 김*로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205 2104 김*균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206 2204 KIM**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207 2107 김*진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208 2109 박*윤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209 2208 박*범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210 2209 박*우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211 2114 안*준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212 2210 연*진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213 2211 우*람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214 2116 유*서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215 2214 이*영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216 2118 이*진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217 2217 정*용

스마트소프트웨어과 3218 2219 천*현

 

학과명                 학번 이전학번 성명

판매관리과 3301 2301 고*민

판매관리과 3302 2302 권*진

판매관리과 3303 2403 김*현

판매관리과 3304 2306 김*욱

판매관리과 3305 2404 김*빈

판매관리과 3306 2406 박*범

판매관리과 3307 2309 이*연

판매관리과 3308 2310 이*규

판매관리과 3309 2311 이*현

판매관리과 3310 2413 천*진

판매관리과 3311 2316 최*아

판매관리과 3312 2313 홍*의

판매관리과 3313 2314 황*재

판매관리과 3401 2303 김*현

판매관리과 3402 2401 김*찬

판매관리과 3403 2402 김*범

판매관리과 3404 2305 김*섭

판매관리과 3405 2405 문*빈

판매관리과 3406 2415 설*수

판매관리과 3407 2307 송*진

판매관리과 3408 2408 송*오

판매관리과 3409 2409 신*훈

판매관리과 3410 2410 여*영

판매관리과 3411 2308 오*호

판매관리과 3412 2411 오*연

판매관리과 3413 2312 한*규

 

학과명                  학번 이전학번 성명

사무행정과 3501 2602 김*연

사무행정과 3502 2503 김*호

사무행정과 3503 2505 김*희

사무행정과 3504 2508 김*화

사무행정과 3505 2606 김*빈

사무행정과 3506 2608 박*영

사무행정과 3507 2509 박*호

사무행정과 3508 2510 박*재

사무행정과 3509 2511 오*훈

사무행정과 3510 2512 윤*정

사무행정과 3511 2706 이*엽

사무행정과 3512 2619 이*지

사무행정과 3513 2516 이*우

사무행정과 3514 2614 전*빈

사무행정과 3515 2517 조*용

사무행정과 3516 2617 허*영

사무행정과 3517 2701 김*수

사무행정과 3601 2501 김*백

사무행정과 3602 2718 김*윤

사무행정과 3603 2703 김*유

사무행정과 3604 2504 김*수

사무행정과 3605 2605 김*은

사무행정과 3606 2507 김*현

사무행정과 3607 2519 변*빈

사무행정과 3608 2705 유*림

사무행정과 3609 2513 윤*우

사무행정과 3610 2707 이*연

사무행정과 3611 2708 이*성

사무행정과 3612 2612 이*복

사무행정과 3613 2711 정*진

사무행정과 3614 2615 조*진

사무행정과 3615 2713 차*진

사무행정과 3616 2715 최*용

사무행정과 3617 2716 하*윤

사무행정과 3701 2601 권*준

사무행정과 3702 2702 김*연

사무행정과 3703 2603 김*수

사무행정과 3704 2604 김*준

사무행정과 3705 2506 김*원

사무행정과 3706 2704 신*수

사무행정과 3707 2609 신*원

사무행정과 3708 2610 이*표

사무행정과 3709 2514 이*연

사무행정과 3710 2515 이*영

사무행정과 3711 2613 이*연

사무행정과 3712 2709 이*교

사무행정과 3713 2710 전*현

사무행정과 3714 2712 조*윤

사무행정과 3715 2616 차*영

사무행정과 3716 2714 최*서

사무행정과 3717 2520 황*후


이전글 2022학년도 2학년 반편성
다음글 2022학년도 1학기 등교수업 교육활동 지원인력 단시간근로자 추가 채용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