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관련 주의사항 안내 |
|||||
---|---|---|---|---|---|
작성자 | 김윤희 | 등록일 | 20.02.25 | 조회수 | 146 |
1. 학교에서는 비상대책반을 가동하여 비상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2. 개학일은 3월9일이며 학교행사, 모임 등이 일체 금지됩니다. 3. 발열, 기침 등 유증상학생(가족포함)은 즉시 학교에 연락 바랍니다. 4. 학생들은 학원, PC방 등 다중이용시설 출입을 자제하고 온라인 학습 등 가정학습을 권장합니다. 5. 항상 개인 위생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고 상황변경시 다시 전달되도록 하겠습니다.
현도정보고등학교장 |
이전글 | 3학년 반편성 |
---|---|
다음글 | 코로나19로 인한 개학(입학) 연기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