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EBSi 수학 강사 초청 강연회 안내(일신여고 재학생 및 학부모 사전 접수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3.07.14 조회수 259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일신여고 수학과입니다.

2023 일신여고 수학 축제를 맞이하여 학생 및 학부모님을 위한 수학 및 입시 강연을 준비하였습니다.

 

▶강연 일시: 9월 1일 금요일 

 

▶시간

- 고등학생 및 학부모 대상: 14:30~16:00

- 중학생 및 학부모 대상: 16:30~17:30

(고등부 및 중등부 강연에서 2개 모두 신청할 수도 있고 1개만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강연주제 

- 고등부 대상: 수학 학습법 및 전략 & 고3 수능 수학 마무리 전략 + 수시.정시 합격 전략(고3) & 가고 싶은 대학&갈 수 있는 대학(고1~고2)

- 중등부 대상: 수학 학습의 필요성 + 고교 선택 전략

 

▶신청 대상 

- 일신여고 재학생 및 학부모, 청주 지역 학생 및 학부모

  (일신여고 재학생 및 학부모님께 우선적으로 신청 링크를 전달 드립니다. 이후에는 청주 지역 학생 및 학부모에게 신청 접수를 받게 됩니다.)

 

▶신청 방법(★필독★) 

- 고등부, 중등부 신청을 각각 따로 받습니다. 고등부와 중등부 강연을 모두 듣고 싶으신 학생 및 학부모님은 신청 설문 링크에 접속하셔서 둘 다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고등부 강연만 희망할 경우 고등부만 선택해주세요.

- 학생, 학부모 모두 강연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단 신청하는 과정에서는 1인당 한 개의 설문에 응답해주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학생과 어머니가 함께 강연에 참석하기를 희망하는 경우 학생과 어머니가 각각 설문 링크에 접속하셔서 개별적으로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 신청 설문 링크는 가장 아래에 있는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신청 링크는 각 학급 단톡방을 통해 학생 편으로 전달되었습니다.)

 

▶신청 기간

- 7월 13일(목) ~ 7월 19일(수) 

- 신청 기간 내에 신청하지 못할 경우 추가 신청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신청 링크 :  https://naver.me/GnCpakIN

이전글 2023학년도 1학기 학기말 성적처리 연기 안내
다음글 2023. 나로[NARO]우주탐구교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