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입학 정보 자료실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신입생 및 전입생 입학 안내 자료실 입니다.

필독) 신입생 및 전입생 원서접수 방법 및 유의사항 안내
작성자 신희영 등록일 22.10.06 조회수 1662
첨부파일

다음주 1011() 09:00~1014() 16:30까지 원서접수가 진행됩니다. 원서접수 방법 및 유의사항 안내를 드리오니 꼭 꼼꼼하게 여러 번 읽어보시고 원서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원서접수 전 준비물

컴퓨터나 휴대폰에 저장되어 있는 지원자 사진파일(아이 얼굴을 알아볼 수 있는 사진이면 됩니다)을 준비해주세요.

 

2. 원서접수 사이트

http://www.jinhakapply.com 또는 청주교대부설초등학교 홈페이지/원서접수 바로가기 팝업창 클릭(크롬이나 엣지에서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3. 원서접수 요령

첨부파일에 접수하는 과정을 작성해두었으니 접수 전 꼭 읽어보시고 접수해 주세요.

 

4. 원서접수 후

- N으로 시작하는 접수번호를 메모해주세요.(당첨자 발표 시 원서접수번호를 알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수정 또는 접수번호 및 접수내용 확인이 필요할 시 로그인 후 나의 원서관리에서 수정이나 확인이 가능합니다.

- 원서접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당첨 후 취소가 될 수 있으니 접수 시 꼼꼼하게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추첨은 전산추첨으로 학교 관리위원들만 참석하여 추첨을 진행하고, 지원자 학부모님들께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 명단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전글 2023학년도 신입생 및 전입생 원서접수 결과
다음글 2023학년도 전입생 모집 요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