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등)를 등록할 수 없으며, 해당 글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을 침해하는 글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온라인 강의자료(파일, 영상 등)를 타 웹사이트 공유 또는 편집, 복제를 금지합니다.
번호 | 제 목 | 첨부 | 이 름 | 날짜 | 조회 |
---|---|---|---|---|---|
15 | 4-1_교생이재희_열번째수업_수학_(두세자리수)나누기(두자리) |
![]() |
이재희 | 24.04.10 | 2 |
14 | 4-1_조예원_9번째 수업_수학_(세 자리 수)÷(몇십) 익히기 |
![]() |
조예원 | 24.04.10 | 3 |
13 | 4-1_교생이재희_여덟,아홉번째수업_미술_조형요소 |
![]() |
이재희 | 24.04.08 | 3 |
12 | 4-1_조예원_7,8번째 수업_국어_읽는 사람을 고려해 생각 쓰기 |
![]() |
조예원 | 24.04.07 | 2 |
11 | 4-1_교생이재희-여섯,일곱번째수업_국어_듣는사람을 고려해 상황에 맞게 말하기 |
![]() |
이재희 | 24.04.07 | 3 |
10 | 4-1_조예원_6번째 수업_체육_손으로 공 다루기 |
![]() |
조예원 | 24.04.06 | 1 |
9 | 4-1_교생이재희_다섯번째수업_수학_(세 자리 수)X(두 자리 수) |
![]() |
이재희 | 24.04.05 | 3 |
8 | 4-1_조예원_5번째 수업_음악_리코더 2중주 |
![]() |
조예원 | 24.04.04 | 1 |
7 | 4-1_조예원_4번째 수업_사회_중심지의 역할과 특징 알기 |
![]() |
조예원 | 24.04.04 | 2 |
6 | 4-1_조예원_2,3번째 수업_국어_적절한 표정, 몸짓, 말투를 사용해 말하기 |
![]() |
조예원 | 24.04.04 | 1 |
5 | 4-1_교생이재희_네번째수업_수학_세자리수x몇십을구해봅시다. |
![]() |
이재희 | 24.04.04 | 4 |
4 | 4-1_교생이재희_세번째수업_수학_곱셈과 나눗셈 단원 도입 |
![]() |
이재희 | 24.04.03 | 2 |
3 | 4-1_교생이재희_두번째수업_국어_상황에 알맞은 표정, 몸짓, 말투의 효과를 알 수 있다. |
![]() |
이재희 | 24.04.03 | 1 |
2 | 4-1_교생이재희_첫번째수업_상황에 알맞은 표정, 몸짓, 말투의 효과를 알 수 있다. |
![]() |
이재희 | 24.04.03 | 2 |
1 | 4-1_조예원_1번째 수업_사회_중심지의 뜻 알기 |
![]() |
조예원 | 24.04.02 | 3 |
전체건수:30건
- 1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