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관련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11.24 | 조회수 | 154 |
첨부파일 | |||||
가. 대상: 2024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2017.1.1.~12.31. 출생)을 둔 예비 학부모 나. 방식: 기존 등기우편 발송 및 온라인 인터넷 발급 병행 추진 다. 기간 - (온라인) '23. 12. 1.(금) 아침 10시 ~ 12. 20.(수) 밤 12시, 20일간 - (우편·인편)'23. 12. 11.(월) ~ 12. 20.(수), 10일간 라. 방법 - (온라인)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가 정부24(www.gov.kr)에서 '취학통지서'를 검색하여 신청·발급 - (우편·인편) 기존 등기우편 방법과 동일
문의처: 보호자(세대주)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 정부24(1588-2188, 시스템 문의), 교육부(02-6222-6060, 정책 및 내용문의)
|
이전글 | 2024학년도 돌봄교실신청(재학생) 안내 |
---|---|
다음글 | 문화와 만나는 환경교육 운영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