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 통합홈페이지 기능개선으로 인한 서비스 중단
작성자 봉덕초 등록일 18.12.17 조회수 166

'학교 통합홈펭지 기능개선 사업'이 완료됨에 따라 주요서비스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새로운 홈페이지 개통 안내

1) 개통일 : 2018.12.31.(월)

2) 기능개선 주요내용

- 반응형 웹 구축(PC, 모바일 등다양한 사용자 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화면 크기 조절)

- 웹 표준기술 적용 및 비표준기술(플래시 등) 제거

- 문서변환솔루션 도입(별도의 문서뷰어 없이 웹상에서 문서 열람 가능)

3) 기타

- 현재 홈페이지는 12.28.(금) 18:00까지 서비스 예정이며, 이후 데이터 이관 작업 후 2018.12.31.(월) 새로운 홈페이지로 서비스 예정입니다.

나. 학교톡톡(APP) 서비스 중단 안내

1) 중단일: 2018.12.28.(금)

2) 중단사유: 공공데이터의 제공 및 이용 활성화에 관한 법률 제15조의2에 따른 민간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와 중복/유사 서비스로 선별되어 정비대상으로 선정됨.

3) 대책 : 모바일 학교 홈페이지 이용


이전글 2019학년도 추가 유아모집 안내
다음글 2019 미래형 과학꿈나무 교실 신입생 모집요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