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성모학교 로고이미지

회의자료 및 결과

충주성모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에 따른 의견수렴
작성자 정상금 등록일 23.06.15 조회수 82
첨부파일

충주성모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

 

 

효율적인 학교운영위원회 운영을 도모하고자 충주성모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함에 있어 아래와 같이 의견수렴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1. 개정사유

충주성모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을 통한 효율적인 학교운영위원회 운영하고자 함


2. 주요내용

○ 학부모위원선출방법에 따른 전자적 방법 도입

○ 재난이나 그밖의 불가피한 사유로 학부모(교직원) 전체회의 등을 개최하기 어려운 경우 가정통신문, 우편투표, 전자적방법 등에 의해 선출

○ 그밖의 학교운영위원회 관련 법령 개정 사항 반영

 

3. 의견수렴기간 : 2023.06.15.(목)~2023.06.19.(월)


4. 개정내용 : 붙임과 같음 


5. 의견제출방법 : 학교홈페이지 게재 된 서식 활용하여 방문, 우편, 팩스, 이메일 


6. 제출처 : 충주성모학교 행정실

○ 주소 : 충북 충주시 방아길 48-9(호암동) 충주성모학교 행정실

○ 전화(팩스) T. 043-843-1374 (F. 043-844-7816) 

○ 전자우편 : ss02061@korea.kr

  ※ 기한 내 미 제출 된 경우 의견 없음으로 간주함

 

붙임 : 1. 운영위원회 규정 신구대조표 1부

       2. 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1부

       3. 의견수렴양식 1부.   

 

  

이전글 제172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및 회의자료
다음글 제171회 학교운영위원회 정기회 결과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