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2학기 위탁급식 운영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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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김용민 | 등록일 | 21.09.15 | 조회수 | 138 | ||||||
첨부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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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모님 댁내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드립니다. 우리학교는 식생활관 현대화 공사로 인하여 2021. 08. 19. 부터 위탁급식을 실시하고 있으며, 학부모님의 알권리를 보장하고자 위탁급식업체 선정 절차 및 현재까지 위탁급식 운영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위탁급식 기간 : 2021.08.19.~ 2021.12.29. (단, 기간은 공사일정에 따라 단축 및 연장 될 수 있음)
2. 위탁급식 업체명 : 모락모락(충청북도 제천시 소재) ※ 충주에는 자격을 갖춘 업체 부재 3. 위탁급식 업체 선정 과정 학교운영위원회 안건 상정 및 심의→ 위탁급식업체 입찰공고→제안서 제출업체 현장 방문 및 평가 (학교교직원, 학생대표, 학부모대표 등 10명)→위탁급식 업체 선정 계약
4. 위탁급식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과정 가. 충주교육지원청 위탁급식 관련 현장 업무 지원 – 08. 19. 나. 2학기 코로나19 관련 학교(위탁) 급식 운영 방안 내부 결재 – 08. 23. 다. 위탁급식업체 영양사, 교육청팀장과 모니터링 결과 협의 – 08. 27. 라. 위탁급식업체 대표에게 급식모니터링 내용 및 협의 건의 사항 전달 – 08. 30. 마. 위탁급식에 대한 학생 의견 수렴 – 09. 03. 바. 2학기 위탁급식 관련 1차 협의회 – 09. 07. 12:50 - 참석 : 교장, 교감, 행정실장, 교무부장, 영양사, 위탁업체 대표, 학생대표 - 협의 결과 : 학생의견 및 위생 안전 철저, 위탁급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식단과 학생 기호도에 맞는 음식 제공을 업체에 건의하였으며, 업체에서는 노력하기로 함 사. 학생들의 외부 음식 반입 관련 협의회 : 09. 08. 15:20 - 참석 : 교장, 교감, 교무부장, 1·2·3학년부장, 영양사 - 협의 결과 : 충청북도교육청 및 충주지원교육청의 유선 질의 답변 결과 감염병예방 및 학생 위생 안전의 최우선을 위하여 외부음식 반입 금지 조치 아. 위탁급식 관련 2차 협의회 : 09. 15. 10:30 - 참석 : 교장, 교감, 행정실장, 교무부장, 영양사, 위탁업체 대표 - 결과 : 위생안전 및 식재료 사용에 대한 학교 요구 사항을 업체 대표가 수용하기로 약속함 우리 학교는 앞으로 남은 위탁급식 기간 동안도 영양적으로 균형 있고 건강한 식단 구성 및 위생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으며, 식생활관 현대화를 통한 쾌적하고 안전한 학교급식을 조성하고 더 좋은 교육서비스 제공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학부모님들의 많은 이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2021. 9. 15.
충주여자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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