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반기문학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반기문학사 운영위원회 협의 결과
작성자 김진영 등록일 18.05.08 조회수 134

□ 2018.반기문 학사 운영위원회 회의 결과 2018.5.3.()

 

1. 인터넷 접속 불안정: AP증설(2대 증설 완료)

2. 각 호실 에어컨 설치 22대 (진행중)

3. 선풍기 벽면 고정 및 망의 틈이 커서 손가락 부상 위험-겉 망 교체 요망(필요여부 검토중)

4. 반기문 학사만의 특별한 프로그램 필요(구상·협의중)

5. 벌점 및 자의퇴사자 재입사 가능여부(불가)

6. 캐비넷 경첩(자물쇠 잠금장치) 필요(설치예정)

7. 정수기 설치 가능 여부(불가)

8. 학원 수강생 금요일 조기 귀가(불가)

9. 3학년은 매주 일요일 입사, 공휴일은 교실에서 자율학습 실시

- 일요일은 18:30, 공휴일(휴업일)18:00 학사 개방함. 입사는 19:20까지!!



이전글 2018년 6월 반기문학사 운영일정표
다음글 2018년 5월 반기문학사 운영일정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