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년 7, 8월(여름방학 전후) 급식비 납부 안내
좋아요:0
작성자 민은정 등록일 17.06.16 조회수 745
첨부파일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평소 학교발전과 자녀교육을 위하여 관심을 가지고 도와주시는 학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드릴 말씀은 2017년도 7, 8월(여름방학 전후) 급식비를 아래와 같이 인출하고자 자동납부 방법을 알려드리오니 자동이체일을 꼭 확인하시어 스쿨뱅킹 자동이체가 원활할 수 있도록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 7, 8월(여름방학 전후) 급식비 자동이체일
  1차 : 2017. 6. 21일(수),   2차 : 2017. 6. 26(월)  이후 수시 인출

 

◆ 7, 8월(여름방학 전후) 급식비 이체내역
대 상 : 전학년
납부금액 : 첨부파일 참조
비고(통장인자명) : 충고급식7월

 

※ 스쿨뱅킹 자동이체시 통장 잔액이 부족하면 이체처리가 안되오니 꼭 이체처리일에 맞추서 잔액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사항 안내 : 우리학교 행정실 ☎ 043-840-6801

이전글 2017. 학생자살예방 뉴스레터 7월호 "자녀 사랑하기 5호" 안내
다음글 2017학년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시행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