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앨범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김인한 총동문회장 ㈜인성D&C대표 마스크, 초코릿으로 후배들의 수능 대박 응원!
작성자 충주고 등록일 20.11.25 조회수 686
첨부파일

충주고등학교(교장 홍승현)는 김인한 충주고등학교 총동문회장이 11월 24일(화) 교장실을 방문하여 마스크 3천장과 초콜릿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마스크와 초콜릿은 3학년 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인한 총동문회장 ㈜인성D&C대표는 “코로나19로 입시 일정에도 변동이 생기면서 예년보다 추운 날씨에 수능시험을 치르게 되었지만, 원격수업과 등교수업을 병행하며 열심히 준비해 온 후배들이 대견스럽고, 수능이 열흘 남짓 남은 만큼 건강관리를 철저히 하여 자신의 실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길 바란다”고 격려하였다.

 

또한 “여러분의 뒤에는 선생님들과 부모님, 그리고 충주고등학교 2만 6천여 명의 동문들이 늘 응원하고 있다”며 힘을 더했다.

 

홍승현 교장은 “후배들을 위해 관심을 갖고 아낌없이 지원해 주시며 성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학교에서도 학생들이 꿈꾸는 희망찬 미래가 현실이 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김인한 충주고등학교 총동문회장은 동문회장을 연임하며 평소 학교의 발전과 후배들을 위한 지원에 앞장서 왔다.

 

이에 충주고등학교 총동문회에서는 올해 신입생들에게 1,6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 것을 비롯하여 2007년부터 입학생 및 재학생, 졸업생들에게 현재까지 4억 5천만원이 넘는 장학금을 수여하며 선후배간의 끈끈한 정을 나누고 있다.

 

이전글 [신문기사] 충주고 적성·진로에 맞춘 창의·융합형 인재 육성(충청투데이 21-1-28)
다음글 과학 실험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