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남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나이스(NEIS) 학부모 서비스 개선 안내(온라인 결석 신고)
작성자 청남초 등록일 24.10.18 조회수 52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학교 교육활동에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학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드릴 말씀은 학부모님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자녀의 결석신고증빙자료를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있도록 나이스(NEIS) 학부모 서비스 개선되어 지난 9월부터 시행 중입니다.

이에 따라, 자녀의 결석신고를 온라인을 통해 신청하고자 하는 학부모님께서는 첨부해 드린 안내자료의 절차참고하여 결석 신고서와 증빙자료를 나이스 학부모서비스에 접속하여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아울러, 온라인 제출 외 기존 제출 방식(담임선생님께 종이 결석신고서 제출 및 증빙자료 첨부)으로도 처리가 가능함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이스(NEIS) 학부모서비스 온라인 결석신고 개선사항

기존

개선ㆍ변경

결석신고서와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담임교사에게 제출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에 접속하여 자녀의 결석신고와 증빙자료를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제출

제출한 결석 신고서에 대한 진행상황을 학부모서비스 앱 알림을 통해 확인 가능

2024. 10. 17.

청남초등학교장


이전글 2025학년도 유아모집 계획
다음글 2024. 방사광가속기 청소년 과학마당 참가 신청(선착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