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회 총회 안내 가정통신문 |
|||||||||||
---|---|---|---|---|---|---|---|---|---|---|---|
작성자 | 강혜순 | 등록일 | 22.03.23 | 조회수 | 1107 |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창신초등학교 어린이들의 교육을 위해 관심과 성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학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의 확산세로 인해 2022학년도 학부모총회 및 학부모회를 작년에 이어 부득이하게 아래와 같이 비대면으로 구성하고 조직하고자 하오니 창신초등학교 교육 발전과 사랑하는 자녀들을 위해 좋은 의견을 주시는 자리가 되길 바랍니다. ≪ 학부모총회 운영 일정 ≫
1. 창신초등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약 제정 가. 일시: 2022. 3. 23.(수) ~ 3. 25.(금) 14시까지 나. 방법: 학교종이앱을 통한 학부모회 운영 규약(안) 공지 및 의견수렴 다. 해당 조항의 개정을 바라는 의견이 10%가 넘을 시, 의견 반영 2. 학부모회 임원 선출 가. 입후보 등록: 2022. 3. 28.(월) ~ 3. 31.(목) 14시까지 나. 등록 방법: 학교종이앱 및 학교홈페이지 추후 공고 다. 임원 선출: 2022. 4. 5.(화) ~ 4. 7.(목) 16시까지 (예정) 라. 선출 방법: 단일 후보일 경우 무투표 당선, 2인 이상 입후보 시 온라인 투표 마. 당선자 공고: 2022. 4. 8.(금) 이후(예정) 바. 학년, 학급 학부모회 임원 및 회원은 온라인을 통해 순차적으로 구성 2022. 3. 22.
|
이전글 | 나이스 학생․학부모서비스 이용 안내 |
---|---|
다음글 | 학생선수 최저학력제 시행 및 대회(훈련) 참가를 위한 학교장 확인서 발급 절차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