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이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온라인독후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화요일의 두꺼비
작성자 북이초 등록일 08.07.22 조회수 135

내가 도서관에 갔을때 재미있어보이는 책이 하나 있었다.그래서 보게 되었다. 책은   < 화요일의두꺼비>이다.

워턴 이라는 두꺼비가 고모에게  딱정벌레 과자를 전하러 가는데 어려운 일이 있는데도 잘이겨내는 이야기이다. 내가 이책을 읽고 나서 느낀점은 아무리 어려운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하는것이다. 내용은 참 재미있는 내용이다. 워턴이 가는중 올빼미 에게 잡혀서 올빼미의 집으로 갔다. 그리고 나서 올빼미는 워턴을 자기 생일인 화요일날 잡아먹겠다며,도망 칠생각은 하지마라고했다. 워턴은 살아있는 동안 편한이 살자고 마음 먹었다. 그런모습을 본 올빼미는 놀라웠다. 그러고는 밤마다 올빼미와 얘기 나누며 시간을 보냈다. 워턴은 도망칠 생각 하고있었다. 옷에 실을 풀어서 사다리를 만들고 도망치려는 워턴을 발견한 올빼미는 참을 수 없었다. 다음날 아침 워턴은 생쥐 친구와 밖으로 나갔다. 그런데 올빼미가 사냥하다가 여우를 만나서 싸우고 있었다. 그 모습을 본 워턴은 올빼미를 구하려고 생쥐 친구들과 여우를 물리치려 가서 승리했다. 올빼미는 워턴을 잡아먹지않고 친구로하였다. 그리고 고모댁까지 태워주 었다. 이처럼 나도  않친한 친구도 잘 보살펴주고 친하게 지내야 겠다.^-^!





이전글 꿀벌마야의 모험
다음글 우리몸의 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