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이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사이버 독후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도둑맞은 땅콩을 읽고 3학년 (윤혜림)
작성자 윤혜림 등록일 09.02.01 조회수 153

                                                                  북이초등학교 3학년 1반 6번

                                                                   이름:윤혜림

                                                                         

                                                                              

 

등장인물:미키마우스.

              도널드 탐정.

              줄무늬 다람쥐,

              동물들,(기린,돼지,두더지.등등)

                                                                        

 

옛날,어느옛날아침에 미키마우스는 동물원을 하기 때문에 동물들을 밥을 주로 창고로 가고있었다.미키마우스는 동물들에게 쌀밥찌끄러기를 주지않고 땅콩을 주어서 땅콩 자루를 열어보았는데 땅콩자루가 다 터져서 경찰 도널드 탐정을 불렀다. 그레서 도널드 탐정이 급히 뛰어왔다.미키마우스는 도널드 탐정에게 이러이러해서 이렇게 됐는데 도둘을 잡을수 있냐고 물어보았다.도널드 탐정은 오늘 하루만 자면 도둑을 잡을 수 있다고 했다. 그랬더니 도널드탐정과 미키마우스는 창고 밖으로 나왔다.그래서 밖에있는 흔적을 도널드 탐정이 가방에서 돋보기를 거내 흔적을 잘 살펴보았다.한참후 나무위에서 도토리가 데루르륵 굴러 떨어졌다. 위를 쳐다보니 줄무늬 다람쥐가 나무 위에서 도토리를 까먹고있었다.그레서 도널드 참정이 줄무늬 다람쥐에게 너이들이 미키마우스내 창고에서 땅콩을 까먹었냐고 했는데 아니라고 했다.그래서 미키마우스내 동물원 동물을 다 불러서 창고 구멍으로 선과 들어갈수 있는 동물들을 찾아오았는데 다들아니다.스래서 도널드 탐정이 그 구멍잎에다가 페인트를 부우고 하루밤을 잤다 아침이 되었는데 페인트에 8덟개의 발자국이 찍혀있었다. 그것은 바로 줄무늬 다람쥐였다.그래서 미키마우스가 줄무늬 다람쥐에게 땅콩자루에서 먹을 만큼많 가지고 가라고 했다 그리곤 이제 몰래 홈쳐가지말라고 했다.미키마우스,도널드 탐정,줄무늬 다람쥐 이렇게는 사이좋개 행복하게 살았다.

 

(나의소감): 나는 미키마우스가 착하다고 생각함니다.왜냐하면 미키마우스는 밥끄  러기를 주지않고 힘들게 농사지은 땅콩을 주기 때문입니다.그리고 줄무늬 다람쥐가 미키마우스땅콩을 훔쳐같는데도 혼을 주지않고 먹을많큼 가져가라고해서 착하다고생각한다.그리고 나도이젠 미키마우스의 번을 보고 착하게 살아야겠다.

 

(내가만약 미키마우스가된다면): 동물원 친구들 동물들에게 땅콩을 주지않고 썩은것들그리고 쌀밥찌끄러기 그리고 음식물 찌끄러기,생선뼈다귀등등을 줄것이다.

 

(나의생각):미키마우스가 이렇게 많이 착했으니깐 이젠 너무 많이 착해지면 안될것 같다.너무착하면 주민사람들이 미키마우스는 막 너무너무 착한척을 한다고 구박을 받을 것 같다.그럼 미키마우스가 구박받는 것을 모르니깐 내가 전화를해서 알려줄거다. 그리고 내가 직접 미키마우스내 집으로 찾아가서 말해줄것이다.

 

(미키마우스에게 하고싶은말:)미키마우스야 이젠 너도 동물들에게 그 비싼 땅콩을 주지마렴 왜냐하면 니가 나중에 땅콩이 먹고싶어서 땅콩창고로 가보면 땅콩이 없잖니 그러깐 너도 땅콩을 못멋잔아,그리고 너도 땅콩값이 비싸니깐 돈다쓸것아니야 그럼너 그지돼,그리고 땅콩은 어디서났니???그책에서 읽어보니깐 그땅콩을 어디서났는지 궁금하더라.

 

 

미키마우스야너는귀가왜그렇게 커???나도너처럼 귀가커서 소리를 잘듣고싶어....

 

                                                 -이상입니다.-

 

이전글 파란 구슬을 읽고(2학년 차예지)
다음글 노래로 얻은 선화 공주를 읽고...< 큰 김 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