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
|||||
---|---|---|---|---|---|
작성자 | 조영란 | 등록일 | 21.09.29 | 조회수 | 2331 |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1. 관련: 행정과-6762(2021. 9. 28.) 2.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 및 모바을 서비스를 통해 열람, 출력이 가능 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 예정이오니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 홍보 부탁드립니다. <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 가.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2021. 12. 3.(금) ~ 2021. 12. 12.(일), 10일간 예정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 발급(출력 및 pdf 저장) 나.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행정복지서센터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안): 2021. 12. 13.(월) ~ 2021. 12. 20.(일), 8일간 예정
|
이전글 | 학교폭력 예방 및 안전교육을 위한 자료 안내 |
---|---|
다음글 | 2021. 초등돌봄교실 로봇 강사 모집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