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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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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7(월) 임시공휴일 지정에 따른 행정실 업무 및 민원 발급 중단 안내
작성자 보덕중학교 등록일 25.01.22 조회수 21

1.  정부에서 설명절을 맞이하여 국민 휴식권 보장을 위하여 

    설연휴 전날인 1월 27일(월)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였습니다. 

2. 이로 인해 행정실 업무 및 민원 발급이 중단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일시: 2025. 1. 27.(월) 8:30~16:30

  나. 내용: 행정실 업무 및 민원 발급 중단

  다. 정상업무일: 2025. 1. 31.(금)

3.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보덕중학교 행정실(☎ 043-542-7780)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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