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덕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보덕중학 시설의 개방 및 사용에 관한 규정 개정(안) 학생, 교직원, 지역주민 의견 조회
작성자 보덕중학교 등록일 23.11.21 조회수 48
첨부파일

보덕중학교 시설의 개방 및 사용에 관한 규정8(시설 사용료 및 비용징수 등)3 사용료 감면 및 면제 조항 등이 상위 조례 및 규칙에 부합하도록 학·교직원·지역주민 의견 수렴을 실시하여 개정하고자 하오니 의견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기일: 2023. 11. 22.()~2023. 11. 29.() 16:00

. 제출대상: 학생·교직원·지역주민

. 홍보방법: 학교 홈페이지 게시

. 제출방법: 붙임 의견서를 학교 E-mail(boduck@korea.kr)로 제출

마. 담당부서: 보덕중 행정실(전화 043-542-7780)

붙임 1. 보덕중학교 시설의 개방 및 사용에 관한 규정 개정()

     2. 의견서 1. .

이전글 기관협조 (가칭)단재고 교육비전 교육목표 공모 안내
다음글 2028 대학입시제도 개편 시안 학부모 설명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