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결석신고서 제출방법 안내 |
||||||||||||||||||||||||||||||
---|---|---|---|---|---|---|---|---|---|---|---|---|---|---|---|---|---|---|---|---|---|---|---|---|---|---|---|---|---|---|
작성자 | 김민경 | 등록일 | 25.03.07 | 조회수 | 45 |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학생과 학부모의 불편을 해소하고, 행정 처리 과정 간소화를 위하여 2025학년도 결석신고서 및 증빙서류 제출은 「4세대 나이스 프로그램을 통해 운영됨을 알려 드립니다.
1. 신청방법: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접속(https://parents.neis.go.kr) (어플설치 및 pc 가능)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 [학교생활] - [자녀지원] - [교육활동신청] - [결석신고서] ※ 자세한 내용은 뒷장에 안내된 교육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유의사항 ◎ 신청 시 문자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결석 신고서 제출 후 담임선생님께 연락 부탁드립니다. ◎ 증빙서류 및 내용보완이 필요할 시 [보완요청] 단계로 변경되며 증빙자료 사진을 첨부하여 다시 제출 부탁드립니다. ◎ 결석일로부터 5일 이내 제출 ◎ 질병결석인 경우만 결석신고서를 받습니다. 아래의 결석 종류에 따른 처리방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결석 종류에 따른 처리 방법 안내
|
이전글 | 통학버스 이용시 안전수칙안내 |
---|---|
다음글 | 2025. 교외체험학습 신청 및 제출 기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