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3.21(월) | 3.22(화) | 3.23(수) | 3.24(목) | 3.25(금) | 1 교 시 | 교과 | 영어 | 기가 | 수학 | 기가 | 국어 | 단원명 | Lesson 2. | 02.의복 관리와 재활용 | 2. 식의계산 | 의복재료의 특성 | - | 과제 | Zoom 실시간 입장 | 104~105쪽 의복이 건강과 환경에 미치는 영향 알기 | 교과서 41쪽~44쪽 거듭제곱 읽고 문제해결 | 107쪽 1. 인조섬유의 분류, 특성, 용도 알기 2. 옷감의 종류- 직물, 편성물, 펠트, 부직포알기 | - | 2 교 시 | 교과 | 국어 | 수학 | 기가 | 도덕 | 과학 | 단원명 | - | 2. 식의 계산 | 의복 재료의 특성 | 정보윤리 | 전하를 띠는 입자 | 과제 | - | 37쪽~40쪽 거듭제곱의 나눗셈 읽고 문제해결 | 106쪽 천연섬유 식물성 섬유, 동물성 섬유원료,특성과 용도 알기 | 정보화 시대에 발생하는 도덕 문제 | 교과서 45-47 스스로 정리하기 맟 최종 점검하기 문제 풀기 | 3 교시 | 교과 | 과학 | 영어 | 과학 | 도덕 | 미술 | 단원명 | 물질의 구성입자 | Lesson 1. | 전하를 띠는 입자 | 정보윤리 | 우리나라 미술 탐험 | 과제 | 교과서 26~33 내용을 읽어보고 정리하기 문제풀기 | 첨부된 학습지 단어 채우기 | 교과서 40-43 읽고 학습지에 내용 정리하기 | 정보화 시대에 발생하는 도덕 문제 | 민화의 의미(상징) 보고서 작성하기 | 4 교 시 | 교과 | 수학 | 국어 | 국어 | 역사 | 영어 | 단원명 | 2. 식의계산 | - | - | 고대제국의 특성 |
| s과제 | 교과서 36쪽 거듭제곱 문제해결 | - | - | 교과서 p.29-31쪽 읽고, 노트에 내용 정리하기 | Zoom 실시간입장 | 5 교시 | 교과 | 체육 | 체육 | 역사 | 한문 | 체육 | 단원명 | 체력운동 | 체력운동 | 고대문명 | 1. 한자의 기초 | 체력운동 | 과제 | 20m 왕복달리기 연습하기 | 50m 달리기 연습하기 | 교과서 p.26-27쪽 활동하기 풀기 | 1. 교과서 17쪽 문제풀이 2. 교과서 18쪽~19쪽 본문 (月,水,山,上,下,魚,木,水,足,人) 공책에 3번씩 쓰기 | 유연성 향상 운동하기 | 6 교시 | 교과 | 역사 | 과학 | 음악 | 한문 | 수학 | 단원명 | 고대문명 | 전하를 띠는 입자 | 뮤지컬 음악 감상 | - | 2. 식의계산 | 과제 | 교과서 p.25-27쪽 읽고, 노트에 내용 정리하기 | 교과서 36-39 읽고 학습지에 내용 정리하기 | 사운드오브뮤직 -도레미송 | - | 교과서 46쪽~49쪽 단항식의 곱셈과 나눗셈 읽고 문제해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