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안내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안) 의견수렴
작성자 안내초 등록일 24.01.19 조회수 14
첨부파일

안내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의견을 수렵하고자 합니다.

 

1. 기간: 2024. 1. 22..(월) ~ 2024. 1. 31.(수)

2. 대상: 교직원, 학부모, 학생 등

3. 의견수렴: 제출 의견이 있을시 붙임(개정의견서) 서식에 의거 본교행정실, 팩스, 전자우편 등으로 제출

이전글 제148회 안내초등학교 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알림
다음글 제147회 안내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