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성중학교 로고이미지

4.김아름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고등학교 선택..
작성자 김아름 등록일 15.05.31 조회수 25

 고등학교 선택하기 어렵다..

 요즘 고등학교에 대해 생각 이 많아 졌다. 이곳으로 갈까 절로 갈까 고민이 많아 졌다. 선생님과 상담후 선영이전화 하고 나서 다른 친구랑 통화를 했는데 더 고민이 되었다. 나의 꿈이 정확히 정해 졌거나 나의 흥미나 재능을 정확히 알아야 고등학교도 어디로 갈지 정하는데 꿈이나 흥미 재능을 정확히 모르갰어서 고등학교도 정하기 힘들다.. 요즘 사람들이 고등학교는 어디로 갈꺼냐고 하는데 어디로 가야할지 나도 모르갰다. 친구는 상고를 같이 가자고 하는데 나는 상고를 생각해 본적이 없었다. 그런데 친구랑 통화 하면서 잘 모르던 고등학교를 알게 되었는데.. 통화를 할수록 더욱더 고민이 되었다. 친구따라 강남간다고 하는데 난 진짜 친구 따라 강남 갈꺼 같다.. 친구가 주말마다 고등학교에 대해 말하자고 충주로 불러내지만 정작 만나면 고등학교 대해 말 하지도 않았는데 버스 시간이 온다.. 빨리 상담실에 가서 검사를 해야지 고등학교 정하기가 쉬울꺼 같다. 그런데 검사 하로 갈 시간이 없다.. 고등학교에 대해 너무 많이 고민이 되지만 꼭 결정해야 하기 때문에 더 고민이 된다.

 무조건은 아니지만 요즘사회에서 고등학교를 가지 않으면 받아들이지 않는 사회 인데 나는 고등학교를 어디 가야 할지 너무 고민된다..

이전글 신뢰
다음글 3일동안 충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