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성중학교 로고이미지

변해인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감상문 메이즈러너 스코치 트라이얼
작성자 변해인 등록일 15.10.04 조회수 37

원래 메이즈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은 책으로 나온것이다.

겨우 미로에서 빠져나온 토마스, 뉴트, 민호, 트리사는 다른 사람들의 도움으로 안전한 곳으로 가게된다. 그곳에는 자신들 뿐만 아닌 다른 미로에서 살아서 온 사람들도 있었다.

이상한 점은 같이 온 트리사는 다른 분들과 함께 무언가의 검사를 하러 가버린다.

토마스는 그로 인해 이상한을 느끼게된다.

토마스와 그를 따르는 일행들은 프라이팬과 윈스턴과 함께 방을 쓰게된다.

저녁쯤에 문득 이상함을 느낀 토마스는 자신의 침대 밑에서 누군가의 목소리를 듣게된다.

목소리의 주인공은 다른 사람들보다 1주일 먼저온 아리스였다.

아리스와 함께 수상한 장면을 보게 되었고 자신의 친구들과 윈스턴, 프라이팬, 아리스와 함께 탈출한다. 나오는 장면에서 우리를 도와준 그들이 위키드인것을 알았고 탈출할때 토마스가 존슨에게 가운데손가락을 펴주었다.

스코치에서는 크랭크라는 좀비때문에 하루도 살수 없다고 한다.

영화관에서 크랭크가 나왔을때 하마터면 소리를 지를뻔 했다.

저번에 존슨이 말한 숲속에 있는 오른팔조직을 찾으러 갔다. 가는 길마다 크랭크가 나타났다.

윈스턴은 크랭크로 인한 상처로 스스로 자살을한다.

오른팔조직을 찾기 전에 불빛이 있는 곳으로 몸을 숨겼다.

그곳에서 브렌다와 호르헤를 만나 오른팔조직을 찾으러 간다. 가는 도중 브렌다는 크랭크로 인해 상처가 생겼고 오른팔조직에 도착하자 메리라는 위키드 사람이었던 박사를 만나게 된다.

당연히 그녀는 토마스를 알고 있었고 그 덕분에 브렌다는 조금 더 살 수 있게되었다.

새벽에 다른 곳으로 떠나기로 한 오른팔 조직은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위키드가 들어닥쳤다.

알고보니 트리사가 사람들은 죽이지 않기로 하는 조건으로 위키드에게 오른팔조직의 위치를 말한 것이었다.

한바탕 소동이 있었다. 메리박사는 아바 페이지 박사로 인해 총살이 되었다.

토마스와 그를 따르는 일행중에서 민호가 끌려가자 토마스는 다시 위키드로 돌아가 민호를 구출하기로 결정했다. 그렇게 스코치 트라이얼은 끝났고 내년에 나오는 '데스큐어'를 볼것이다.

이전글 영화 감상문 사도
다음글 괴산 세계 유기농 산업 엑스포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