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성중학교 로고이미지

정원용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피부
작성자 정원용 등록일 16.12.12 조회수 54
우리 모두에게있을 피부 이피부는 노출되는 부위와 노출되지 않은 부위가있다. 노출되는 피부에는 다른사람에게 보여도 해가되지 않거나 보호해야하는 부위이다. 예를 들어 상체 하체이다.그러나 입이나 손그리고 머리는 평소에는 노출되었다가 손이시렵거나 감기에걸렸을때에는 장갑이나 주머니에 손을 넣고 입은 마스크를 쓴다그리고 머리또한 귀와 같이 모자를 써 따뜻하게 한다. 그리고 발은 집등에서는 아무것도 입지 않을수있다. 그리고 노출 되지 않는 부위로는 앞에서 말한듯 손, 귀나 머리는 대체적으로 아무것도 쓰거나 끼지않는다. 그때문에 입이나 코는 여드름이나 입술이 틀수도있고 상처도쉽게 날수도있다. 
특히 코나 이마는 기름, 피지등이 많이있어 여드름이 잘나는 곳중 하나이고 입은 기름진 음식 치킨이나 피자등을 먹어 생긴다. 그렇게 피부는 관리하기가 힘들면서도 가장 보기가 쉬운 곳이다. 그리고 피부는 쉽게 손상되고 다른 곳보다는 빨리 재생된다. 물론 재생되는 것에는 백혈구가 도움을 많이준다. 그렇게 우리의 피부는 혼자만의 힘으로는 움직일수도 재생할수도 없지만 우리의 몸을 세균이나 먼지로부터 보호해주는 중요한 역할이다.
이전글 영화 "ISLAND"를 보고
다음글 졸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