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성중학교 로고이미지

변주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나의 꿈에 대하여
작성자 변주연 등록일 16.12.21 조회수 236
나의 꿈은 댄서이다. 내가 지금 읽고 있는 책이름은  아빠의 별이라는 책이다. 근데 오늘 읽는 부분에서 어떤 사람이 하는일은 댄서인데 내꿈도 댄서여서 좀 더 관심을 가지고 책을 읽었다. 댄서가 되려면 오디션을 봐야한다고 그랬다. 
오디션은 그냥 소속사 오디션이다. 처음에 내가 과연 댄서가 될수있을까?라는 생각밖에 없었는데 지금은 내가 많이 노력하면 할수있을 같다.일단 댄서는 춤 또는 무용을 하는건데 나는 춤을 좋아해서 댄서가 되고 싶다. 내가 만약 댄서가되지 못한다면 유치원 선생님도되고싶다. 유치원교사가 되면 어린 유치원생들의 얘기도 잘 들어줄수도있고,힘든일이나 도움이 필요할때 도와줄수있는게 좋은것같다. 유치원 선생님이 되려면 대학교4년제를 졸업해야 된다고 하고, 또 임용고시를 쳐야 된다고 한다. 유치원선생님은 국어,미술,음악,체육,사회를 잘해야 된다고 한다. 나는 춤도 좋지만 어린 유치원생들을 보면 귀엽고, 애들이 워낙 귀엽다보니까 애들의 말에 경청하게 되서 좋다.
유치원선생님도 댄서만큼 어려운 직업이긴하지만 유치원선생님은 어려운 직업인만큼 안정적인 직업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댄서또는 유치원선생님이 되려면 유치원생들의 말을 경청하고,이해해주고, 춤도 많은 동작을 연습해서 자유자재로 될때까지 연습할것이다. 꼭 나의 꿈이 내가 노력한 결과 끝에 이루어 졌으면 좋겠다.
이전글 영화(부산행을 보고)
다음글 겨울방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