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성중학교 로고이미지

변주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학기 중간
작성자 변주연 등록일 17.10.16 조회수 14

저번주에 2틀 동안 목,금요일에 중간고사를 봤다. 그래서 목요일은 시험만 보고 점심 먹고 바로 집으로 갔다. 그리고 다음날 금요일에는 시험보고 정상수업이었다. 5,6,7 교시때 정상수업이었는데 5,6 교시때 시험점수를 확인했다. 그런데 시험점수를 확인하자마자 많이 공부를 안한게 티가 많이 났다.

1학기 기말은 열심히 해서 영어, 기가, 도덕만 말고 다 괜찮게 나왔는데 2학기 중간은 진짜 헉소리 나오게 못한거 같다.... 근데 1학기 기말에 수학도 50점은 넘어서 좋았는데 이번에는 50점을 못넘어서 속상하기 보다는 공부를 안한 내 자신한테 화가 많이 났고 진짜 이번 기말에 진짜진짜 열심히 해서 꼭 내가 원하는 점수가 넘도록 해야겠다. 왜이렇게 공부를 안했을까???라는 생각이 들면서 후회가 되고 지금 내 머리속은 계속 이 생각 밖에 안하고 있는거 같다..... 이건 내가 내자신한테 말하고 싶은건데 제발 공부좀 해라고 말해주고 싶다 그리고 다른과목에서도 그렇지만 수학에서는 서술형 1번에서 -를 +라고 써서 6점인데 4점을 받아서 실수좀 안했으면 좋겠다! 1교시에 시험치고 쉬는시간에 헤갈리는 것만 보고 쉬는시간에 외우지 않았으면 좋겠다. 쉬는시간에는 애들도 좀 떠들기도 하지만 나에게 더욱더욱 까먹게 하는 시간인거 같고 그래서 쉬는시간 말고 시간이 많지 않지만 1시간이라도 공부를 하자!라는 생각을 갖고 공부를 해야겠다!

이전글 영어B반(무서운 얘기)
다음글 저작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