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1반

모두가 행복한 우리반!

더불어 사는 즐거움, 가치 있는 우리 삶!
  • 선생님 : 이선주
  • 학생수 : 남 10명 / 여 8명

김서준

이름 이선주 등록일 22.05.12 조회수 21

수련회

 5월11일 드디어 수련회에 갔습니다.너무너무 떨리는 마음으로 버스에 탔다.

버스에 가는동안 너무너무 들뜬 마음으로 갔습니다.

 드디어 충주에 도착했습니다. 먼저,수련회 안전규칙을 듣고 숙소에 갔습니다. 그리고10시 30분에 요가로 몸을 풀어줬습니다. 너무 힘들었지만 참고 내 몸을 위하여 열심히 했어요.

 1시 쯤 맛있는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가보니 맛있는 생선까스가 저를 맞이해 주고 있었습니다 제가 생선을 좋아해서 너무 기뻤습니다. 자리에 앉고 맛있는 식사를 시작했습니다.콩나물도 너무 맛있었고 생선까스도 바삭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저희는 2시까지 편한하게 셨습니다.숙소도 너무 좋았죠. 아이들과 즐겁게 과자도 먹고 신나게 간식을 먹었습니다.저희에게 너무 편한하게 할 수 있는 곳같아요.다음에 꼭 다시 가고싶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다음체험은 숲속놀이를 했습니다. 숲속에서 신나게 노는 체험입니다. 첫번째 체험은 해먹을 하러 갔습니다. 위에 있는 느낌이라 재밌었어요!다음은 아슬한 짚라인을 했습니다. 가랭이가 많이 아팠지만 아슬아슬 하고 재밌었습니다.또 다음은 꽃을 보는 체험입니다. 가서 꽃차도 마시고,과자도 먹어서 맛있었어요.

다음은 줄을 이용한 협력게임인데 잘 맞지 않아 결국 줄을 못풀었습니다.ㅠㅠ

 이제는 벌써 저녁이네요. 저녁으론 떡볶이가 나와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제 하이라이트 네크레이션을 했습니다. 재밌는 게임도 하고 장기자랑도 했습니다. 정말 너무너무 재밌었죠. 이번엔 컵에 초를 꽂고 감사하는것도 하고 캠프파이어도하고 폭죽도 한게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이전글 한유빈
다음글 유민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