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주 12월 14일(월)~12월 18일(금) | 구분 | 12/14(월) 원격 | 12/15(화) 원격 | 12/16(수) 원격 | 12/17(목) 원격 | 12/18(금) 원격 | 1교시 | 과목 | 국어 | 국어 | 국어 | 국어 | 국어 | 단원명 | 7. 글 고쳐 쓰기 | 7. 글 고쳐 쓰기 | 7. 글 고쳐 쓰기 | 7. 글 고쳐 쓰기 | 8. 작품으로 경험하기 | 학습 주제 | 자료를 활용해 글 쓰기(2) | 자신이 쓴 글을 고쳐 쓰고 공유하기(1) | 자신이 쓴 글을 고쳐 쓰고 공유하기(2) | 우리 모둠 글 모음집 만들기 | 영상을 보고 경험한 내용 이야기하기(1) | 교과서 | 284~287쪽 | 288~291쪽 | 288~291쪽 | 292~295쪽 | 296~300쪽 | 2교시 | 과목 | 수학 | 수학 | 체육 | 체육 | 창체 | 단원명 | 6. 원기둥, 원뿔, 구 | 6. 원기둥, 원뿔, 구 | 보건 | 4. 표현 | - | 학습 주제 | 원뿔을 알아볼까요 | 구를 알아볼까요 | 마음의 병 | 주제표현 작품 감상하기(2) | 봉사활동 | 교과서 | 수학 116~117쪽 수익 80~81쪽 | 수학 118쪽~119쪽 수익 82~83쪽 | - | - | - | 3교시 | 과목 | 사회 | 창체 | 과학 | 영어 | 실과 | 단원명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 보건 | 4. 우리 몸의 구조와 기능 | 11. We should save the earth | 4단원 | 학습 주제 | 세계 시민으로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실천해보기 | 양성평등 | 숨을 쉴 때 우리 몸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 단어 복습 | 로봇의 기능과 구조 | 교과서 | 157~159쪽 | - | - | - | - | 4교시 | 과목 | 음악 | 과학 | 과학 | 영어 | 음악 | 단원명 | - | 4. 우리 몸의 구조와 기능 | 4. 우리 몸의 구조와 기능 | 11. We should save the earth | - | 학습 주제 | 몰다우 감상하기 | 우리가 먹은 음식물은 어떻게 될까요? | 혈액은 우리 몸에서 어떻게 이동할까요? | 짧은 표현 복습 | 연어야 연어야 | 교과서 | - | - | - | - | - | 5교시 | 과목 | 미술 | 도덕 | 미술 | 수학 | 사회 | 단원명 | - | 6. 함께 살아가는 지구촌 | - | 6. 원기둥, 원뿔, 구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 학습 주제 | 도슨트가 되어보자 | 평화로운 세상을 향하여(2) | 정물화 그리기 | 여러 가지 모양을 만들어볼까요 | 세계 시민으로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실천하기(복습) | 교과서 | - | | - | 수학 120쪽~121쪽 | 157~159쪽 | 6교시 | 과목 | 과학 | 체육 | | 사회 | 영어 | 단원명 | 5. 에너지와 생활 | 4. 표현 |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 11. We should save the earth | 학습 주제 | 에너지와 생활을 정리해 볼까요? | 주제표현 작품 감상하기(1) | | 문화적 편견과 차별이 없는 미래를 만들기 위한 노력 알아보기 | 문장 복습 | 교과서 | - | - | | 153~156쪽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