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주 12월 21일(월)~12월 25일(금) | 구분 | 12/21(월) 원격 | 12/22(화) 원격 | 12/23(수) 원격 | 12/24(목) 원격 | 12/25(금) 공휴일 | 1교시 | 과목 | 영어 | 국어 | 국어 | 과학 | 공휴일 | 단원명 | 11. We should save the earth | 8. 작품으로 경험하기 | 8. 작품으로 경험하기 | - | 학습 주제 | 단원 정리하기 | 영화 감상문 쓰기(1) | 영화 감상문 쓰기(2) | 전담선생님 수업 | 교과서 | - | 304~309쪽 | 304~309쪽 | - | 2교시 | 과목 | 영어 | 수학 | 미술 | 국어 | 단원명 | 11. We should save the earth | 6. 원기둥, 원뿔, 구 | - | 8. 작품으로 경험하기 | 학습 주제 | 단원평가 | 탐구수학 | 반고흐의 생애와 작품을 알아봅시다 | 자신의 경험을 떠올리며 작품 감상하기(1) | 교과서 | - | | - | 310~317쪽 |
3교시 | 과목 | 체육 | 사회 | 과학 | 음악 | 공휴일 | 단원명 | 3. 경쟁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 - | - | 학습 주제 | 스포츠상식(축구) | 단원 마무리(2) | 전담선생님 수업 | 음악 졸업식 | 교과서 | - | 160~162쪽 | - | - | 4교시 | 과목 | 국어 | 음악 | 창체 | 창체 | 단원명 | 8. 작품으로 경험하기 | - | 학교폭력예방교육 | 사이버교육 | 학습 주제 | 영상을 보고 경험한 내용 이야기하기(2) | 노래 ‘풍선’ 불러보기 | 갈등해결하기 | 스마트폰 과의존 | 교과서 | 301~303쪽 | - | - | - |
5교시 | 과목 | 수학 | 과학 | 도덕 | 영어 | 공휴일 | 단원명 | 6. 원기둥, 원뿔, 구 | - | 6. 함께 살아가는 지구촌 | - | 학습 주제 | 얼마나 알고 있나요 | 전담선생님 수업 | 자기주도적인 삶 | 2학기 내용 형성평가 | 교과서 | | - | - | - | 6교시 | 과목 | 사회 | 미술 | 체육 | 사회 | 단원명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 - | 3. 경쟁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 학습 주제 | 단원 마무리(1) | 허스크 밋나븐 따라잡기 | 스포츠상식(배구) | 단원 평가 | 교과서 | 160~162쪽 | - | - | - |
12월 4주 12월 21일(월)~12월 25일(금) | 구분 | 12/21(월) 원격 | 12/22(화) 원격 | 12/23(수) 원격 | 12/24(목) 원격 | 12/25(금) 공휴일 | 1교시 | 과목 | 영어 | 국어 | 국어 | 과학 | 공휴일 | 단원명 | 11. We should save the earth | 8. 작품으로 경험하기 | 8. 작품으로 경험하기 | - | 학습 주제 | 단원 정리하기 | 영화 감상문 쓰기(1) | 영화 감상문 쓰기(2) | 전담선생님 수업 | 교과서 | - | 304~309쪽 | 304~309쪽 | - | 2교시 | 과목 | 영어 | 수학 | 미술 | 국어 | 단원명 | 11. We should save the earth | 6. 원기둥, 원뿔, 구 | - | 8. 작품으로 경험하기 | 학습 주제 | 단원평가 | 탐구수학 | 반고흐의 생애와 작품을 알아봅시다 | 자신의 경험을 떠올리며 작품 감상하기(1) | 교과서 | - | | - | 310~317쪽 |
3교시 | 과목 | 체육 | 사회 | 과학 | 음악 | 공휴일 | 단원명 | 3. 경쟁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 - | - | 학습 주제 | 스포츠상식(축구) | 단원 마무리(2) | 전담선생님 수업 | 음악 졸업식 | 교과서 | - | 160~162쪽 | - | - | 4교시 | 과목 | 국어 | 음악 | 창체 | 창체 | 단원명 | 8. 작품으로 경험하기 | - | 학교폭력예방교육 | 사이버교육 | 학습 주제 | 영상을 보고 경험한 내용 이야기하기(2) | 노래 ‘풍선’ 불러보기 | 갈등해결하기 | 스마트폰 과의존 | 교과서 | 301~303쪽 | - | - | - |
5교시 | 과목 | 수학 | 과학 | 도덕 | 영어 | 공휴일 | 단원명 | 6. 원기둥, 원뿔, 구 | - | 6. 함께 살아가는 지구촌 | - | 학습 주제 | 얼마나 알고 있나요 | 전담선생님 수업 | 자기주도적인 삶 | 2학기 내용 형성평가 | 교과서 | | - | - | - | 6교시 | 과목 | 사회 | 미술 | 체육 | 사회 | 단원명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 - | 3. 경쟁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 학습 주제 | 단원 마무리(1) | 허스크 밋나븐 따라잡기 | 스포츠상식(배구) | 단원 평가 | 교과서 | 160~162쪽 | - | - | - |
12월 4주 12월 21일(월)~12월 25일(금) | 구분 | 12/21(월) 원격 | 12/22(화) 원격 | 12/23(수) 원격 | 12/24(목) 원격 | 12/25(금) 공휴일 | 1교시 | 과목 | 영어 | 국어 | 국어 | 과학 | 공휴일 | 단원명 | 11. We should save the earth | 8. 작품으로 경험하기 | 8. 작품으로 경험하기 | - | 학습 주제 | 단원 정리하기 | 영화 감상문 쓰기(1) | 영화 감상문 쓰기(2) | 전담선생님 수업 | 교과서 | - | 304~309쪽 | 304~309쪽 | - | 2교시 | 과목 | 영어 | 수학 | 미술 | 국어 | 단원명 | 11. We should save the earth | 6. 원기둥, 원뿔, 구 | - | 8. 작품으로 경험하기 | 학습 주제 | 단원평가 | 탐구수학 | 반고흐의 생애와 작품을 알아봅시다 | 자신의 경험을 떠올리며 작품 감상하기(1) | 교과서 | - | | - | 310~317쪽 |
3교시 | 과목 | 체육 | 사회 | 과학 | 음악 | 공휴일 | 단원명 | 3. 경쟁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 - | - | 학습 주제 | 스포츠상식(축구) | 단원 마무리(2) | 전담선생님 수업 | 음악 졸업식 | 교과서 | - | 160~162쪽 | - | - | 4교시 | 과목 | 국어 | 음악 | 창체 | 창체 | 단원명 | 8. 작품으로 경험하기 | - | 학교폭력예방교육 | 사이버교육 | 학습 주제 | 영상을 보고 경험한 내용 이야기하기(2) | 노래 ‘풍선’ 불러보기 | 갈등해결하기 | 스마트폰 과의존 | 교과서 | 301~303쪽 | - | - | - |
5교시 | 과목 | 수학 | 과학 | 도덕 | 영어 | 공휴일 | 단원명 | 6. 원기둥, 원뿔, 구 | - | 6. 함께 살아가는 지구촌 | - | 학습 주제 | 얼마나 알고 있나요 | 전담선생님 수업 | 자기주도적인 삶 | 2학기 내용 형성평가 | 교과서 | | - | - | - | 6교시 | 과목 | 사회 | 미술 | 체육 | 사회 | 단원명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 - | 3. 경쟁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 학습 주제 | 단원 마무리(1) | 허스크 밋나븐 따라잡기 | 스포츠상식(배구) | 단원 평가 | 교과서 | 160~162쪽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