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일 – 8월 7일 탄금초등학교 5학년 2반 |
유형 | 요일 | 과 목 | 교과서 쪽수 | 학 습 내 용 | 비 고 |
원격 수업 | 월 (3일) | 사 회 | 140-146 | 헌법에 나타난 국민의 기본권과 의무 알아보기(2/2) | |
영 어 | | Review 2 |
국 어 | 284-291 | 필요한 글을 찾아 정리할 수 있다(1/2) |
국 어 | 284-291 | 필요한 글을 찾아 정리할 수 있다(2/2) |
창 체 | 자율 | 저작권의 이해 |
음 악 | 38-39 | 친구 되는 멋진 방법 |
화 (4일) | 체 육 | 74-75 | 구역과 역할을 나누어 수비해요(1/3) | |
체 육 | 74-75 | 구역과 역할을 나누어 수비해요(2/3) |
국 어 | 독서 | (하루 독서 30분) 다양한 분야의 책 찾아 읽기(1/3) |
사 회 | | 1학기 학습 내용 정리 |
미 술 | 38-39 | 작은 생물에 대한 생각 나누기 |
미 술 | 38-39 | 활동 방법 계획하기 |
등교 수업 | 수 (5일) | 국 어 | 292-295 | 자신만의 읽기 방법을 찾아볼 수 있다(1/2) | |
도 덕 | 68-69 | 도움 주고 받기 |
국 어 | 292-295 | 자신만의 읽기 방법을 찾아볼 수 있다(2/2) |
음 악 | 국악수업 | 교과서 내 국악 단원 수업 |
사 회 | | 1학기 학습 내용 정리 |
창 체 | 동아리 | 학급 동아리 활동 |
목 (6일) | 체 육 | 74-75 | 구역과 역할을 나누어 수비해요(3/3) | |
국 어 | 독서 | (하루 독서 30분) 다양한 분야의 책 찾아 읽기(2/3) |
창 체 | 자율 | 여름방학안내 |
창 체 | 봉사 | 환경 정화 활동 |
영 어 | 96-97 | Culture Project 1 |
영 어 | 96-97 | Culture Project 1 |
원격 수업 | 금 (7일) | 국 어 | 296-301 | 기억에 남는 일을 이야기할 수 있다(1/2) | |
국 어 | 296-301 | 기억에 남는 일을 이야기할 수 있다(2/2) |
창 체 | 진로 | 분류 기준에 따라 직업 나누기 |
창 체 | 진로 | 자기 표현 활동 |
미 술 | 38-39 | 계획을 바탕으로 자료 제작하기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