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일 – 7월 31일 탄금초등학교 5학년 2반 |
유형 | 요일 | 과 목 | 교과서 쪽수 | 학 습 내 용 | 비 고 |
원격 수업 | 월 (27일) | 사 회 | 134-139 | 인권 보장을 위한 헌법의 역할 알아보기(1/2) | |
영 어 | 90-91 | Think and Write, Play Together |
국 어 | 270-275 | 글을 찾아 읽은 경험을 나눌 수 있다(1/2) |
국 어 | 270-275 | 글을 찾아 읽은 경험을 나눌 수 있다(2/2) |
수 학 | 116-117(76-77) | 직사각형의 넓이를 구해 볼까요 |
음 악 | 34-37 | 음악으로 하나 되어-시마마카, 월칭 마틸다, 레쌈 삐리리 |
화 (28일) | 체 육 | 72-73 | 빈 곳으로 공을 차서 보내요(1/3) | |
수 학 | 122-123(80-81) | 평행사변형의 넓이를 구해 볼까요(1/2) |
수 학 | 122-123(80-81) | 평행사변형의 넓이를 구해 볼까요(2/2) |
도 덕 | 64-67 | 나를 돌아보며 자기 발전을 위한 계획 세우기/계획 실천하기 |
미 술 | 35 | 우리나라 전통 미술 작품 자료집 만들기(1/2) |
미 술 | 35 | 우리나라 전통 미술 작품 자료집 만들기(2/2) |
등교 수업 | 수 (29일) | 영 어 | 92-93 | Project, Hello, World!, Review, I Can! | |
영 어 | 94-95 | Warm Up, Development, wrap Up |
국 어 | 276-280 | 글의 종류에 따른 읽기 방법을 안다(1/2) |
음 악 | 국악수업 | 교과서 내 국악 단원 수업 |
창 체 | 동아리 | 꿈끼 동아리 활동 |
수 학 | 118-121(78-79) | 1㎠보다 더 큰 넓이의 단위를 알아볼까요 |
목 (30일) | 사 회 | 134-139 | 인권 보장을 위한 헌법의 역할 알아보기(2/2) | |
과 학 | 98-101(50-51) | 곰팡이와 버섯에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2/2) |
창 체 | | 학급 재량 |
수 학 | | 도형의 넓이 복습 |
체 육 | 72-73 | 빈 곳으로 공을 차서 보내요(2/3) |
체 육 | 72-73 | 빈 곳으로 공을 차서 보내요(3/3) |
원격 수업 | 금 (31일) | 국 어 | 281-283 | 글의 종류에 따른 읽기 방법을 안다(2/2) | |
수 학 | 126-129(84-87) | 삼각형의 넓이를 구해 볼까요(1/2) |
사 회 | 140-146 | 헌법에 나타난 국민의 기본권과 의무 알아보기(1/2) |
과 학 | 102-105(52-53) | 짚신벌레와 해캄에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1/2) |
실 과 | 51 | 생활 공간을 왜 관리해야 할까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