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6일 – 7월 10일 탄금초등학교 5학년 2반 | 유형 | 요일 | 과 목 | 교과서 쪽수 | 학 습 내 용 | 비 고 | 원격 수업 | 월 (6일) | 수 학 | 86-87(56-57) | 분수의 덧셈을 해 볼까요(1) | | 영 어 | 70-71 | Look and Say, Sing! Sing!, Talk! Talk!, Talk and Play, I Can! | 국 어 | 212-217 | 기행문을 읽거나 쓴 경험을 이야기할 수 있다 | 과 학 | 82-83(41-42) | 물의 온도가 달라지면 용질이 용해되는 양은 어떻게 될까요?(1/2) | 사 회 | 114-119 | 우리 생활 속에서 법 찾아보기(2/2) | 음 악 | 32-33 | 기차를 타고-‘헝가리 춤곡’ 제 5번 | 화 (7일) | 체 육 | 54-55 | 도움닫기 하여 멀리 뛰어요(2/2) | | 체 육 | 58-59 | 배면뛰기로 높이 뛰어넘어요(1/2) | 국 어 | 218-224 | 기행문의 특성을 파악할 수 있다(1/2) | 국 어 | 218-224 | 기행문의 특성을 파악할 수 있다(2/2) | 미 술 | 29 | 그림이 있는 간판으로 바꾸기 | 미 술 | 29 | 그림이 있는 간판으로 바꾸기 | 등교 수업 | 수 (8일) | 수 학 | 88-89(58-59) | 분수의 덧셈을 해 볼까요(2) | | 도 덕 | 48-51 | 2. 나를 소중히 하고 발전시켜요 | 사 회 | 108-110 | 인권 보호를 생활에서 실천하기 | 수 학 | 90-93(60-61) | 분수의 덧셈을 해 볼까요(3) | 창 체 | 자율 | 정보통신윤리교육 | 음 악 | 국악 수업 | 교과서 내 국악 단원 수업 | 목 (9일) | 체 육 | 58-59 | 배면뛰기로 높이 뛰어넘어요(2/2) | | 국 어 | 225-229 | 여정, 견문, 감상이 드러나게 기행문을 쓸 수 있다(1/2) | 과 학 | 82-83(41-42) | 물의 온도가 달라지면 용질이 용해되는 양은 어떻게 될까요?(2/2) | 수 학 | 94-95(62-63) | 분수의 뺄셈을 해 볼까요(1) | 영 어 | 72-73 | Read and Talk, Read and Write, Sounds and Letters, I Can! | 영 어 | 74-75 | Let's Read, Read and Do | 원격 수업 | 금 (10일) | 국 어 | 230-233 | 여행지 안내장을 만들 수 있다(1/2) | | 국 어 | 230-233 | 여행지 안내장을 만들 수 있다(2/2) | 수 학 | 96-97(64-65) | 분수의 뺄셈을 해 볼까요(2) | 과 학 | 84-87(43-44) | 용액의 진하기를 어떻게 비교할까요?(1/2) | 창 체 | 자율 | 그림책 읽고 등장 인물 성격 파악하기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