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29일 – 7월 3일 탄금초등학교 5학년 2반 | 유형 | 요일 | 과 목 | 교과서 쪽수 | 학 습 내 용 | 비 고 | 원격 수업 | 월 (29일) | 사 회 | 111-113 | 법이란 무엇인지 알아보기 | | 영 어 | 62-63 | Think and Write, Play Together | 국 어 | 188-195 | 토의 절차와 방법을 안다(1/2) | 과 학 | 76-77(38) | 여러 가지 물질을 물에 넣으면 어떻게 될까요? | 실 과 | 44-45 | 용돈 관리와 합리적 소비 생활 | 실 과 | 44-45 | 용돈 관리와 합리적 소비 생활 | 화 (30일) | 체 육 | 52-53 | 제자리에서 멀리 뛰어요(1/2) | | 사 회 | 108-110 | 인권 보호를 생활에서 실천하기 | 과 학 | 78-79(39) | 물에 용해된 설탕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 도 덕 | 44-47 | 1. 긍정적인 사람을 본받아요 | 미 술 | 28 | 생활 속 픽토그램과 친해지기 | 미 술 | 30 | 그림 기호로 쓴 일기 | 등교 수업 | 수 (1일) | 영 어 | 64-65 | Project, Hello, World!, Review, I Can! | | 영 어 | 66-69 | I Can!, Look and Listen, Listen and Repeat, Listen and Do, Listen and Play | 국 어 | 188-195 | 토의 절차와 방법을 안다(2/2) | 음 악 | 국악 수업 | 교과서 내 국악 단원 수업 | 수 학 | 78-79 | 도전 수학 | 창 체 | 동아리 | 학급 동아리 활동 | 목 (2일) | 수 학 | 80-83 | 얼마나 알고 있나요 | | 음 악 | 22-23 | ‘사계’ 중 봄 | 국 어 | 196-199 | 토의 주제를 파악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다 | 국 어 | 196-199 | 토의 주제를 파악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다 | 체 육 | 52-53 | 제자리에서 멀리 뛰어요(2/2) | 체 육 | 54-55 | 도움닫기 하여 멀리 뛰어요(1/2) | 원격 수업 | 금 (3일) | 국 어 | 200-205 | 글을 읽고 토의할 수 있다(1/2) | | 국 어 | 200-205 | 글을 읽고 토의할 수 있다(2/2) | 과 학 | 80-81(40) | 용질마다 물에 용해되는 양이 같을까요? | 창 체 | 자율 | 사이버 예절(정보통신윤리& 사이버어울림교육) | 수 학 | 84-85(55) | 단원 도입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