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도우며 공부해요.
*함께 어울려 놀아요.
*자신을 믿고 사랑해요.
5-12 학급 알림장 2025년 6월 4일 수요일 |
|||||
---|---|---|---|---|---|
이름 | 구자미 | 등록일 | 25.06.04 | 조회수 | 7 |
★★★★★[나이스 체험학습 보고서 작성 시 주의사항 안내] -> 체험학습 1일당 3줄 이상 작성하기. 예를 들어, 2일 동안 체험학습을 다녀왔다면 반드시 6줄 이상 작성해야 함! -> 학생과 학부모님이 함께 찍은 사진 반드시 첨부하기! -> 기타 : 체험학습 신청 시 08:30~16:30분으로 시간 설정하기! ★★★★★6월 13일 금요일 구강검진 실시 -> 당일 등교 전 양치질을 깨끗이 한 후 등교하기. 1. 6월 11일 수요일에 수학쪽지시험 실시. -> 시험범위 : 3. 규칙과 대응 – 생활 속에서 대응 관계를 찾아 식으로 나타내기. -> 출제 문항수 : 9문항 -> 5개 이상 맞히면 통과. 5개 미만으로 맞히면 방과 후에 남아 담임교사와 보충학습 실시. 2. 선생님이 나눠준 도서, ‘과수원을 점령하라’를 평소 학교에서 꾸준히 읽기. -> 독후활동 : ① 독서퀴즈시험, ② 등장인물과의 가상 인터뷰, ③ 이야기 속 한 장면을 즉흥역할극으로 표현하기. -> 약 한 달 후 독후활동 실시. 3. 6월 16일 월요일에 사회쪽지시험 실시. -> 내주 월요일인 6월 9에는 시험을 실시하지 않음. 시험 범위의 뒷부분에 해당하는 암기 자료를 아직 나누어주지 않았기 때문임. 추가 자료는 내주 월요일에 배부할 예정임. -> 시험 범위 : 221~240번 문항 4. [감정일기 과제 안내] 다채움 사이트 감정일기 쓰기. -> 2025학년도 내내 매주 1회 실시하기. -> 저녁에 과제방에서 직접 타자를 입력하여 감정일기 쓰기. 자신이 작성한 감정일기에 댓글 다는 방식으로 누가 기록하기. -> 매주 월요일에 검사 실시. 5. [미술 과제] 금주 수요일까지 모둠별로 액자 속 미술 작품을 현실에서 표현 및 사진 촬영할 준비를 완벽히 하기. -> 6월 9일 월요일에 모둠별로 사진 촬영 실시. -> 미술 4단원. ‘개성과 특징을 담아요’ 관련 창의활동 -> 작품 속 표정과 움직임[=동세]를 관찰 및 연습하고, 그 특징을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할 수 있는 소품 등을 준비하기 6. [음악 과제2] 2인 1조가 되어 장구 반주에 맞춰 ‘경복궁타령’ 부르기. -> 6월 9일 수요일에 평가 실시. -> 6월 4일 체험학습 신청자로 인해 부득이하게 연기. -> 평가 기준 : ① 장구 반주자가 ‘자진모리 장단’을 완벽하게 익혔는가?, ② ‘경복궁 타령’ 가창자가 시김새를 살려 부르는가?, ③ 장구 반주와 가창의 박자가 정확히 맞아떨어지는가?, ④ 장구 반주와 가창 소리의 크기 등이 서로 어울리는가?, ⑤ 장구 반주 소리와 가창자의 목소리가 구성지게 들리는가? <참고> 구성지다 : 자연스럽고 구수하며 멋지다. 7. [과학전담 수행평가 및 수업 교실 변동 안내] -> 지금부터 9월까지는 과학2실에서 수업 실시. -> 6월 26일 목요일에 ‘용액의 진하기 비교하는 기구 만들기’ 과학 수행평가 실시. -> 수행평가에 대비하여 공부하기. 8. 6월 5일은 재량휴업일 -> 더 자세한 내용은 학교종이로 발송된 계획과 안내문 참고하기. -> 방과후학교 휴강. |
다음글 | 5-12 학급 알림장 2025년 6월 2일 월요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