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5반

남을 배려하고 예의바른 5학년 5반 

학급 홈페이지 메인 화면의 시간표는 기본 시간표입니다.

매주 변경되오니 알림장에 올라오는 시간표를 확인해주세요.

 

남을 배려하고 예의바른 어린이
  • 선생님 : 권선영
  • 학생수 : 남 14명 / 여 14명

5학년 8월 4주 온라인 학습 안내

이름 권선영 등록일 20.08.28 조회수 47
첨부파일

주별 온라인 학습 계획

824828

산남초등학교 5학년

(24)

(25)

(26)

(27)

(28)

1교시

국어

국어

창체

과학

체육

일상생활의 경험이

잘 드러난 글 읽기(1)

경험을 이야기로 표현하는 방법 알기(1)

(적응활동) 2학기 교과서 배부 및

내용 살펴보기

4단원 복습하기

119 신고요령 및 응급상황 시 행동단계 알아보기

302~311

312~318

*반별 교과서 배부

-

-

2교시

국어

국어

창체

과학

영어

일상생활의 경험이

잘 드러난 글 읽기(2)

경험을 이야기로 표현하는 방법 알기(2)

(적응활동) 2학기 교과서 배부 및

내용 살펴보기

5단원 복습하기

Review 2

Lesson 5-7

302~311

312~318

*반별 교과서 배부

-

94

3교시

수학

수학

과학

창체

국어

(도전수학)

다각형의 넒이 구하는 방법 비교하기

얼마나 알고 있나요

2단원 복습하기

환경보호캠페인

자료 만들기

겪은 일로

이야기 만들기(1)

136~137

138~141

-

-

319~324

4교시

수학

영어

과학

창체

국어

(탐구수학)

사각형의 둘레와 넓이를 구하기

7. What Time Do You Get Up?

(Read)

3단원 복습하기

환경보호캠페인

자료 만들기

겪은 일로

이야기 만들기(2)

142~143

88~89

-

과제물: 캠페인 홍보물

319~324

5교시

실과

창체

도덕

체육

창체

(심화보충)

음식 만들기

(동아리활동)

동아리 활동 알아보기

나를 돌아보며 자기 발전을 위한 계획 세우기

높이뛰기 동작

(배면뛰기) 익히기(1)

(진로활동)

미래 유망 직업 알아보기

27-29

-

64~65

과제물: 성장일기(부록)

44~45

-

6교시

실과

창체

영어

체육

창체

(심화보충)

음식 만들기

(동아리활동)

내가 하고 싶은

동아리 제안하기

7. What Time Do You Get Up?

(Write)

높이뛰기 동작

(배면뛰기) 익히기(2)

(진로활동)

미래에 생길 것 같은 직업 만들어보기

27-29

과제물: 동아리 계획서

90~93

44~45

과제물: 직업 카드


이전글 5학년 9월 1주 온라인 학습 안내
다음글 8월 31일 창체 봉사활동 계획 세우기 학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