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별 온라인 학습계획> | 4월 4주(20시간) 4월 20일(월) ~ 4월 24일(금) | 구분 | 4/20(월) | 4/21(화) | 4/22(수) | 4/23(목) | 4/24(금) | 1 차시 | 과목 | 창의적체험활동 | 국어 | 국어 | 국어 | 국어 | 단원명 | 시업식 | 바른 자세로 읽고 쓰기 | 1. 바른 자세로 읽고 쓰기 | 1. 바른 자세로 읽고 쓰기 | 1. 바른 자세로 읽고 쓰기 | 교과서 | - | 12-13 | 14-17 | 18-21 | 22-23 | 학습내용 | 담임소개, 학생 소개 | 바르게 읽는 자세 익히기 | 소리 내어 낱말 따라 읽기 | 바르게 쓰는 자세 익히기 | 바르게 쓰는 자세 익히기 | 학습 방법 | 쌍방향 온라인 | 쌍방향 온라인 | 쌍방향 온라인 | 쌍방향 온라인 | 쌍방향 온라인 | 과제 | - | 바르게 앉기 | 낱말 읽기 | 바른 자세로 쓰기 | 바른 자세로 쓰기 | 2 차시 | 과목 | 창의적체험활동 | 수학 | 수학 | 수학 | 수학 | 단원명 | 새학년 관계형성 프로그램 | 9까지의 수 | 1. 9까지의 수 | 1. 9까지의 수 | 1. 9까지의 수 | 교과서 | - | 10-11 | 12-13 | 14-15 | 16-17 | 학습내용 | 자기 소개 | 5까지의 수 세기 | 5까지의 수 쓰기 | 9까지의 수 세기 | 9까지의 수 쓰기 | 학습 방법 | 쌍방향 온라인 | 쌍방향 온라인 | 쌍방향 온라인 | 쌍방향 온라인 | 쌍방향 온라인 | 과제 | 자화상 그리기 | | | | | 3 차시 | 과목 | 입학초기적응활동 | 입학초기적응활동 | 입학초기적응활동 | 입학초기적응활동 | 입학초기적응활동 | 단원명 | 내자리, 우리교실 | 이렇게 사용해요 | 바르게 사용해요(2/2) | 점선 따라 긋기 | 사뿐사뿐 차례차례 | 교과서 | - | - | - | - | - | 학습내용 | 학교 환경 배우기 | 교실 물품 사용법 | 특별실 사용법 익히기 | 점선 따라 긋기 | 실내에서 지킬 예절 익히기 | 학습 방법 | 쌍방향 온라인 | 쌍방향 온라인 | 쌍방향 온라인 | 쌍방향 온라인 | 쌍방향 온라인 | 과제 | - | | | | | 4 차시 | 과목 | 국어 | 입학초기적응활동 | 입학초기적응활동 | 입학초기적응활동 | 입학초기적응활동 | 단원명 | 바른 자세로 읽고 쓰기 | 바르게 사용해요 (1/2) | 왼쪽, 오른쪽 | 여러 가지 선 | 안전한 길 | 교과서 | 6-11 | - | - | - | - | 학습내용 | 바르게 듣는 자세 익히기 | 특별실 사용법 익히기 | 방향 알기, 방향 놀이 | 여러가기 선 긋기 | 안전하게 생활하기 | 학습 방법 | 쌍방향 온라인 | 쌍방향 온라인 | 쌍방향 온라인 | 쌍방향 온라인 | 쌍방향 온라인 | 과제 | - | - | - | - | - |
<주별 온라인 학습계획> | 4월 4주(20시간) 4월 20일(월) ~ 4월 24일(금) | 구분 | 4/20(월) | 4/21(화) | 4/22(수) | 4/23(목) | 4/24(금) | 5 차시 | 과목 | 창체(자율활동) | 창체(자율활동) | 창체(자율활동) | 창체(자율활동) | 창체(자율활동) | 단원명 | 횡단보도(1/2) | 횡단보도(2/2) | 위험한 곳은 싫어요 | 안전하게(1/2) | 안전하게(2/2) | 교과서 | - | - | - | - | - | 학습내용 | 횡단보도 안전하게 건너기 | 횡단보도 안전하게 건너기 | 가정 내 안전 | 등하교길 안전 | 등하교길 안전 | 학습 방법 | 쌍방향 온라인 | 쌍방향 온라인 | 쌍방향 온라인 | 쌍방향 온라인 | 쌍방향 온라인 | 과제 | - | - | - | - | - | 수업 이수시 유의사항: 출결 및 제시 과제 완수, 이수 인정 | 특수교육대상자 및 다문화 학생 지원 방안(해당없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