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17일 수요일 | 내 칭찬(내 이름 쓰기) | | | | 순 | ☞통신문 및 준비물 챙긴 것, 잘 알려준 것 확인 ○× 표시하기 | 확인 ○표시 | 1 | *<작은 선생님 활동>: 알림장을 가족들과 함께 읽으며 ☞ 설명 및 확인해 드리기 : 가족들과 힘을 합쳐 해결하며 친해지기, 고마움과 칭찬 표현 주고받기 | | 2 | * 씩씩한 효도다짐 인사 1번 이상 실천 ☞ 가족들에게(부모님, 할아버지, 언니-누나, 오빠-형 등) | | 3 | 가. 서류: *안내문(두고오기-가정 보관용) 6장 *(안 가져온 사람만 해당)전 주의 미제출 통신문(가져오기) (※전 주에 제출 못한 서류 준비: 학교 홈페이지 가정통신문란 활용하여 서식 내려받기) 나. 과제물: (온라인 수업으로) ‘삼양 하루’ 표현하기 활동지 완성해서 가지고 오기 다. 교과서: 국어(가), 수학, 여름 라. 공 책: 알림장, 경필쓰기, 내 마음의 노래 마. 준비물: 물병, 손수건, 물티슈(안 가져온 사람만), 통신문 및 활동지 파일 | | 4 | *자기주도 활동(스스로 가방 챙기기)—필통(잘 깎은 연필 3자루 이상, 지우개), 통신문, 알림장, 준비물 등 가방에 넣은 것 확인하기 | | | ♣ 착한 잔소리 ♣ | ★ 저녁에 미리 등교 준비 확인하는 습관을 길러주세요. :잠자리 들기 전에 미리 챙기고 확인하는 습관 - 가방, 실내화, 다음 날 입을 옷 등 ☞ 학교 갈 준비를 자녀들이 자신의 일로 여기는 책임감 지도 자녀가 주인의식을 가지고 등교 준비에 나서는 습관 형성 : 가방 안에 필통, 과제물, 통신문, 알림장 등을 잘 넣었는지 본인이 확인하는 책임감있는 자세를 습관화하도록 지도해 주세요. |
|